[조이뉴스24 엄판도 기자] 국내 최초 글루텐프리 식품 제조 시설 인증을 받은 ㈜달롤컴퍼니(대표 박기범)의 베이커리 브랜드 달롤이 여름 시즌 신제품 ‘달롤X갤러리밥스 초당옥수수 크림 롤케이크’를 출시한다고 3일 밝혔다.
![갤러리밥스 [사진=달롤]](https://image.inews24.com/v1/7d1ebced115b79.jpg)
달롤은 여름 제철을 맞은 해남 초당옥수수를 재료로 갤러리밥스와의 협업을 진행한다. 갤러리밥스는 강원도 강릉에 위치한 카페로 자체 개발한 초당옥수수 크림을 얹은 초당옥수수 커피로 유명하다.
해당 신제품은 달롤과 갤러리밥스의 공동 기획ꞏ개발을 통해 초당옥수수 크림과 롤케이크의 맛과 풍미를 극대화했다.
‘초당옥수수 크림 롤케이크’는 김포 금쌀로 만든 부드러운 쌀 시트에 고소하고 달콤한 풍미의 해남 초당옥수수 크림으로 만든 제품으로, 크림에 들어있는 옥수수 알갱이가 씹을수록 톡톡 터지는 식감을 더해준다. 또한 손잡이가 달린 전용 디자인된 패키지를 사용하여 선물용으로도 좋다.
달롤컴퍼니 양영범 마케팅 팀장은 “이번 여름 다시 돌아온 옥수수 열풍에 어울리는 신제품을 기획 및 개발하게 되었다”며 “제철 맞은 초당옥수수를 남녀노소 누구나 좋아할 부드러운 디저트로도 즐겨보시면 좋겠다”고 말했다.
한편 달롤은 신제품 론칭을 기념해 12일까지 달롤 공식몰 및 마켓컬리에서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엄판도 기자(pando@joynews24.com)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