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엔믹스 릴리 "박진영, 직접 가성 수업 해줘…성대 대박이더라"


[조이뉴스24 정지원 기자] 그룹 엔믹스 릴리가 박진영에게 가성 수업을 받은 소감을 밝혔다.

11일 서울 용산구 블루스퀘어 마스터카드홀에서 그룹 엔믹스 세번째 싱글 'A Midsummer NMIXX's Dream'(어 미드서머 엔믹스 드림) 발매 기념 쇼케이스가 열렸다.

그룹 엔믹스 릴리가 11일 오후 서울 용산구 한남동 블루스퀘어에서 열린 엔믹스(NMIXX) 세 번째 싱글 앨범 '어 미드서머 엔믹스 드림'(A Midsummer NMIXX's Dream) 발매 기념 쇼케이스에 참석하고 있다. [사진=정소희 기자]

무결점 라이브 실력을 선보이는 엔믹스인만큼 이번 활동 라이브 무대에 어떤 준비를 하고 있냐는 질문도 이어졌다.

배이는 "라이브 연습을 필수적으로 하고 있다. 무대에 설 때 연습한 대로 하자고 으쌰으쌰 한다"고 말했다.

이어 릴리는 "가성이 좀 많은 편이라 박진영 PD님께서 직접 가성 수업을 해줬다. 성대가 대박이더라. 정말 탄탄하더라. 가성은 호흡이 많이 들어가다보니 진성보다 더 빨리 호흡이 달린다. 그래서 숨을 짜 모았다. 그런 면에서 신경을 썼다"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엔믹스 타이틀곡 'Party O'Clock'은 꿈과 현실의 경계가 모호해진 한여름 밤, 엔믹스 숲속 파티에서 벌어지는 신비로운 이야기를 담은 곡으로 박진영 표 서정적 노랫말과 시원하고 중독적인 멜로디 그리고 여섯 멤버의 넓은 보컬 스펙트럼이 시너지를 이루는 노래다.

한편 엔믹스는 신보는 11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정지원 기자(jeewonjeong@joynews24.com)




주요뉴스



alert

댓글 쓰기 제목 엔믹스 릴리 "박진영, 직접 가성 수업 해줘…성대 대박이더라"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