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범표어묵, 홈플러스 강서점 입점..다양한 이벤트 진행


[조이뉴스24 엄판도 기자] ㈜부산식품(대표이사 김희규)의 자사 브랜드 ‘범표어묵’이 홈플러스 강서점에 입점했다고 16일 밝혔다.

범표어묵은 청량리역, 강릉역, 동대구역 등 역사에 입점한 데 이어 대형 마트인 홈플러스 강서점에

입점했으며, 입점 제품은 어묵핫바, 어묵핫도그, 수제어묵, 어묵고로케, 꼬치어묵, 어묵 선물세트 등이다.

범표어묵의 제품은 밀가루 없이 생선살 88%를 사용하여 만들어지며, 어묵핫바, 어묵핫도그, 수제어묵, 어묵고로케 등 즉석 어묵 튀김과 전통적으로 인기있는 꼬치어묵을 매장 내에서 취식하거나 포장할 수 있다.

입점 기념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한다.

9월 14일부터 17일까지 1만원 이상 구매고객에게 6천원 상당의 어묵탕 밀키트를 선착순 100명에게 제공하며, 2만원 이상 구매고객에게는 4,500원 상당의 어묵탕 육수를 선착순 100명에게 추가 증정한다.

또한, 인스타그램 이벤트를 통해 홈플러스 강서점 범표어묵 매장에서 이용할 수 있는 5천원 쿠폰을 제공할 예정이다.

범표어묵 관계자는 “홈플러스 강서점 입점을 계기로 오프라인 입점처 확대에 더욱 박차를 가할 예정”이라며 “사업모델 다각화를 통해 K푸드 대표 어묵브랜드로 성장하는 것이 목표”라고 말했다.

㈜부산식품 범표어묵은 생선살을 따로 구매하지 않고 생선육가공공장과 어묵제조공장을 함께 보유한 회사로 어묵생산 및 B to B 대상 유통뿐만 아니라 소비자가 보다 쉽게 범표어묵을 접할 수 있도록 오프라인 매장 확대 및 온라인 판매로 사업영역을 확대하고 있다.

/엄판도 기자(pando@joynews24.com)




주요뉴스



alert

댓글 쓰기 제목 범표어묵, 홈플러스 강서점 입점..다양한 이벤트 진행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