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골든차일드 이대열, 28일 전역 "소중하고 값진 시간"…30일 라이브


[조이뉴스24 김양수 기자] 골든차일드 리더 이대열이 군 복무를 마치고 전역했다.

소속사 울림엔터테인먼트는 28일 0시 공식 SNS를 통해 이대열의 전역을 예고하는 이미지를 공개하고 오는 30일 깜짝 라이브 방송 소식을 알렸다.

지난해 3월 29일 현역으로 입대한 이대열은 육군 제3보병사단에서 복무하며 병역 의무를 이행했다. 28일 국방의 의무를 마친 그는 팀 내 첫 '군필' 타이틀을 안고 글로벌 팬들 곁으로 돌아오게 됐다.

보이그룹 골든차일드 이대열이 18일 오후 서울 광장동 예스24 라이브홀에서 열린 첫 번째 정규앨범 '리부트(Re-boot)' 발매 쇼케이스에서 포즈를 취하고 있다.
보이그룹 골든차일드 이대열이 18일 오후 서울 광장동 예스24 라이브홀에서 열린 첫 번째 정규앨범 '리부트(Re-boot)' 발매 쇼케이스에서 포즈를 취하고 있다.

이대열은 "9월 28일 부로 만기 전역을 명 받았다. 군 생활로 인해 인간 이대열로서 더 성장할 수 있었고, 제 인생에 있어 너무나 소중하고 값진 시간으로 자리 잡았다"라고 씩씩한 전역 소감을 전했다.

이어 "골드니스(골든차일드 공식 팬클럽명) 여러분의 응원 덕분에 몸도 마음도 건강하게 전역할 수 있었다. 오랜 시간 기다려주신 만큼 더 좋은 소식, 좋은 모습으로 찾아뵙겠다. 감사하다"라고 기다려준 팬들에 대한 감사의 마음을 덧붙였다.

지난 2017년 골든차일드 첫 번째 미니 앨범 '골-차!(Gol-Cha!)'로 데뷔한 이대열은 부드럽고 호소력 짙은 음색과 뛰어난 가창력, 화려한 댄스 실력의 완벽한 삼박자로 '완성형 아이돌'이라 불리며 큰 사랑을 받고 있다.

더 단단하고 성숙해진 모습으로 돌아온 이대열은 오는 30일 화려한 복귀를 알리는 라이브 방송을 통해 글로벌 팬들과 만난다.

/김양수 기자(liang@joy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골든차일드 이대열, 28일 전역 "소중하고 값진 시간"…30일 라이브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