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DSP 신인' 영파씨, 첫 멤버는 올라운더 리더 정선혜


[조이뉴스24 정지원 기자] 'DSP미디어 신인 걸그룹' 영파씨(YOUNG POSSE)가 리더 정선혜를 시작으로 본격 멤버 소개에 나선다.

영파씨(정선혜, 위연정, 지아나, 도은, 한지은)는 5일 0시 공식 SNS에 멤버 정선혜의 프로필 이미지를 게재했다. 사진 속 정선혜는 오렌지빛 조명 아래, 힙한 카리스마를 뽐내고 있다. 하트 모양 귀걸이 등 키치한 패션 아이템을 매치해 뚜렷한 개성을 표현했다.

영파씨 정선혜 콘셉트 포토 [사진=DSP미디어]
영파씨 정선혜 콘셉트 포토 [사진=DSP미디어]

2004년생인 정선혜는 영파씨의 리더로서 팀을 이끌 예정이다. 정선혜는 작사 및 작곡에 능한 것은 물론 랩과 보컬, 댄스 실력까지 겸비한 '올라운더' 멤버다. 특히, 데뷔 전 유튜브에 업로드된 정선혜의 댄스 커버 영상 합산 조회수는 300만 뷰를 넘기며 각종 온라인 커뮤니티와 SNS 등에서 입소문을 탄 바 있다.

영파씨는 DSP미디어와 비츠엔터테인먼트가 공동 제작하는 5인조 걸그룹이다. 이들은 마트 전단지, 영수증, 식품 박스 등 앨범명에 걸맞은 '맛있는' 데뷔 프로모션을 전개하며 유쾌한 팀의 아이덴티티를 각인시키고 있다. 발칙하면서도 엉뚱한 매력으로 'K-팝씬 청개구리'의 등장을 예고, 가요계 뉴 트렌드를 이끌 계획이다.

한편, 영파씨의 첫 EP 앨범 'MACARONI CHEESE'는 오는 18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정지원 기자(jeewonjeong@joy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DSP 신인' 영파씨, 첫 멤버는 올라운더 리더 정선혜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