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샤이니 태민, 솔로 컴백 대전 합류…30일 신보 발매


[조이뉴스24 이미영 기자] 샤이니 태민이 오는 30일 새 미니앨범 'Guilty'(길티)로 컴백한다.

10일 SM엔터테인먼트는 "태민의 네 번째 미니앨범 'Guilty'는 10월 30일 발매되며, 동명의 타이틀 곡 'Guilty'를 포함한 다채로운 장르의 총 6곡이 수록되어 있다"고 알렸다.

샤이니 태민 새 미니앨범 'Guilty'(길티) 이미지. [사진=SM엔터테인먼트]
샤이니 태민 새 미니앨범 'Guilty'(길티) 이미지. [사진=SM엔터테인먼트]

태민은 2021년 5월 세 번째 미니앨범 'Advice'(어드바이스) 이후 2년 5개월 만에 새 앨범으로 돌아온다. 더욱 깊어진 자신만의 음악 세계를 선사하기 위해 그 어느 때보다 신보 작업에 심혈을 기울이고 있다는 전언이다.

또한 태민은 독보적인 퍼포먼스 실력과 특유의 아티스틱한 매력으로 '역솔남(역대급 솔로 남자 가수)', 'K팝의 에이스(ACE)' 등 다양한 수식어를 얻으며 큰 사랑을 받고 있어, 이번 앨범으로 선보일 새로운 음악과 색다른 모습이 더욱 기대된다.

한편, 태민 네 번째 미니앨범 'Guilty'는 10월 30일 오후 6시 각종 음악 사이트를 통해 전곡 음원 공개되며, 10일부터 각종 온, 오프라인 음반 매장에서 예약 판매를 시작한다.

/이미영 기자(mycuzmy@joynews24.com)




주요뉴스



alert

댓글 쓰기 제목 샤이니 태민, 솔로 컴백 대전 합류…30일 신보 발매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