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이뉴스24 정지원 기자] 신인 보이그룹 앰퍼샌드원(AMPERS&ONE)이 새 앨범 'AMPERSAND ONE'으로 꿈을 이루고 새로운 하나가 되는 앰퍼샌드원만의 이야기를 그려나간다.
앰퍼샌드원의 소속사 FNC엔터테인먼트는 지난 6일 공식 SNS를 통해 싱글 앨범 'AMPERSAND ONE'의 트랙리스트와 하이라이트 메들리를 공개했다.
하이라이트 메들리 영상에는 타이틀곡 'On And On'을 포함해 총 3곡의 하이라이트 부분이 수록됐다. 'On And On'은 그루비한 베이스 리프와 매력적인 신스 사운드가 돋보이는 팝 댄스곡이다. 모든 준비를 끝내, 그 어떤 것도 두려울 것이 없는 앰퍼샌드원이 때론 휘청거려도 꿈을 포기하지 않고 계속해서 앞으로 더 나아가겠다는 포부를 담았다. 특히 멤버 나캠든이 직접 작사에 참여해 곡의 완성도를 높였다.
공개된 트랙리스트에 따르면 첫 번째 싱글 앨범 'AMPERSAND ONE'에는 타이틀곡 'On And On'에 이어 청량한 멜로디, 챈트가 인상적인 미디엄 팝 밴드 스타일의 곡 'Sweet & Sour'와 중독성 있는 훅이 조화롭게 어우러진 팝 댄스곡 'Sheesh'까지 총 3곡의 다양한 분위기의 곡들로 구성된다.
나캠든, 브라이언, 최지호, 윤시윤, 카이렐, 마카야, 김승모 총 7인으로 구성된 앰퍼샌드원은 첫 번째 싱글 앨범 'AMPERSAND ONE'을 통해 앰퍼샌드원의 시작점, 그리고 첫걸음을 담는다. 특히 콘셉트 포토에 활용된 버전명과 앨범 수록곡 제목이 동일한 이 앨범은 캠퍼스를 테마로 제작돼 한 명 한 명이 모여 하나의 팀으로 도약하는 앰퍼샌드원의 이야기를 담아낸다.
앰퍼샌드원의 새 앨범 'AMPERSAND ONE'의 전곡과 타이틀곡 'On And On'의 뮤직비디오는 오는 11월 15일 오후 6시 주요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정지원 기자(jeewonjeong@joynews24.com)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