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FNC 신인' 앰퍼샌드원, 타이틀곡은 'On And On'…15일 데뷔


[조이뉴스24 정지원 기자] 신인 보이그룹 앰퍼샌드원(AMPERS&ONE)이 새 앨범 'AMPERSAND ONE'으로 꿈을 이루고 새로운 하나가 되는 앰퍼샌드원만의 이야기를 그려나간다.

앰퍼샌드원의 소속사 FNC엔터테인먼트는 지난 6일 공식 SNS를 통해 싱글 앨범 'AMPERSAND ONE'의 트랙리스트와 하이라이트 메들리를 공개했다.

앰퍼샌드원 단체 콘셉트 포토 [사진=FNC엔터테인먼트]
앰퍼샌드원 단체 콘셉트 포토 [사진=FNC엔터테인먼트]

하이라이트 메들리 영상에는 타이틀곡 'On And On'을 포함해 총 3곡의 하이라이트 부분이 수록됐다. 'On And On'은 그루비한 베이스 리프와 매력적인 신스 사운드가 돋보이는 팝 댄스곡이다. 모든 준비를 끝내, 그 어떤 것도 두려울 것이 없는 앰퍼샌드원이 때론 휘청거려도 꿈을 포기하지 않고 계속해서 앞으로 더 나아가겠다는 포부를 담았다. 특히 멤버 나캠든이 직접 작사에 참여해 곡의 완성도를 높였다.

공개된 트랙리스트에 따르면 첫 번째 싱글 앨범 'AMPERSAND ONE'에는 타이틀곡 'On And On'에 이어 청량한 멜로디, 챈트가 인상적인 미디엄 팝 밴드 스타일의 곡 'Sweet & Sour'와 중독성 있는 훅이 조화롭게 어우러진 팝 댄스곡 'Sheesh'까지 총 3곡의 다양한 분위기의 곡들로 구성된다.

나캠든, 브라이언, 최지호, 윤시윤, 카이렐, 마카야, 김승모 총 7인으로 구성된 앰퍼샌드원은 첫 번째 싱글 앨범 'AMPERSAND ONE'을 통해 앰퍼샌드원의 시작점, 그리고 첫걸음을 담는다. 특히 콘셉트 포토에 활용된 버전명과 앨범 수록곡 제목이 동일한 이 앨범은 캠퍼스를 테마로 제작돼 한 명 한 명이 모여 하나의 팀으로 도약하는 앰퍼샌드원의 이야기를 담아낸다.

앰퍼샌드원의 새 앨범 'AMPERSAND ONE'의 전곡과 타이틀곡 'On And On'의 뮤직비디오는 오는 11월 15일 오후 6시 주요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정지원 기자(jeewonjeong@joynews24.com)




주요뉴스



alert

댓글 쓰기 제목 'FNC 신인' 앰퍼샌드원, 타이틀곡은 'On And On'…15일 데뷔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