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생활맥주, '김치' 주제 신메뉴 3종 선보여


- 22일 김치의 날 기념

[조이뉴스24 엄판도 기자] 11월 22일 김치의 날을 기념해 생활맥주가 ‘김치’를 주제로 한 신메뉴 3종(사진)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이번에 출시한 신메뉴는 앵그리버드 김치Queen, 김꽃동, 김치프라이 3종으로 최근 2023 대한민국 소비자 만족 지수 1위를 수상한 뿌려 먹는 김치 가루 브랜드 서울시스터즈와 콜라보하여 선보인 메뉴다.

생활맥주 관계자는 “이번 콜라보를 통해 김치와 맥주의 새로운 궁합을 보여드리고 싶다”며 “미국 아마존에서 K-김치 돌풍을 일으킨 서울시스터즈와 함께 진정한 K-치맥 문화를 만들어 가는 좋은 기회가 될 것” 이라고 말했다.

서울시스터즈 본사 관계자는 “최근 유행하는 단순히 맵기만 한 메뉴가 아닌, 추운 겨울에 생각날 만한 메뉴로 선보였다”며 “식사부터 술안주까지 다양하게 즐기실 수 있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생활맥주와 서울시스터즈의 콜라보 신메뉴 3종은 김치의 날인 11월 22일부터 직영점 45개를 포함해 전국 250여 개의 생활맥주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또한, 20일부터 1주일 간 배달 앱 ‘쿠팡이츠’에서 생활맥주&생활치킨 최소 4,500원 할인 혜택 프로모션을 전국적으로 진행 중이다.

신메뉴 출시를 기념하고자 생활맥주 인스타그램 공식계정과 서울시스터즈 인스타그램 공식계정에서는 생활맥주 상품권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엄판도 기자(pando@joynews24.com)




주요뉴스



alert

댓글 쓰기 제목 생활맥주, '김치' 주제 신메뉴 3종 선보여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