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박은빈 삼단고음 직접 듣자…1월7일 팬콘서트 추가 개최


[조이뉴스24 김양수 기자] 배우 박은빈이 팬 콘서트를 추가 개최한다.

1월 6일 진행되는 '2024 박은빈 FAN CONCERT <은빈노트: DIVA>'가 전석 매진을 기록한 가운데, 박은빈은 1월 7일 추가 공연 개최를 결정했다.

앞서 박은빈은 '2024 박은빈 FAN CONCERT <은빈노트: DIVA>'에서 '무인도의 디바'를 통해 뽐냈던 다재다능한 면모를 선보일 것을 예고했다. 박은빈은 "'무인도의 디바'가 끝나면 팬 분들께 노래를 선물하는 자리를 마련하고 싶었다. 작품 속 레퍼토리를 보여드리는 건 이번이 처음이자 마지막일 것 같다"라고 전했다. 그는 더 많은 빙고(박은빈 공식 팬클럽)들과 특별한 시간을 함께 보내기 위해 공연 준비에 박차를 가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져 기대를 높이고 있다.

배우 박은빈이 '2024 박은빈 FAN CONCERT '은빈노트: DIVA''를 개최한다. [사진=나무엑터스]

추가 회차가 확정된 '2024 박은빈 FAN CONCERT <은빈노트: DIVA>' 티켓 예매는 인터파크 티켓에서 11일 오후 8시 팬클럽을 대상으로 한 선예매가, 13일 오후 8시 일반 예매가 진행된다. 매번 감탄을 자아내게 하는 박은빈의 한계 없는 노력이 담길 다채로운 무대와 새롭게 보여줄 그의 모습에 이목이 집중된다.

1월 6일 오후 6시, 7일 오후 4시 이틀간 올림픽공원 올림픽홀에서 열린다.

/김양수 기자(liang@joynews24.com)




주요뉴스



alert

댓글 쓰기 제목 박은빈 삼단고음 직접 듣자…1월7일 팬콘서트 추가 개최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