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키스오브라이프, K-POP 새 시대 여는 글로벌 아이콘 됐다


[조이뉴스24 정지원 기자] 그룹 KISS OF LIFE(키스오브라이프)가 국내외 팬들에게 잠재력을 인정받았다.

KISS OF LIFE(키스오브라이프)는 지난 2일 오후 태국 방콕 라차망칼라 국립 경기장에서 열린 '제33회 서울가요대상'에서 뉴웨이브 스타상을 수상했다. 뉴웨이브 스타상은 2023년 한 해 동안 멋진 활약으로 글로벌 팬들의 마음을 사로잡고 K-POP의 위상을 높인 아티스트에게 수여하는 상으로 KISS OF LIFE(키스오브라이프)는 차세대 K-POP을 이끌 글로벌 루키로 잠재력을 인정받았다.

그룹 키스오브라이프가 2일 오후 인천광역시 중구 인스파이어 아레나에서 열린 MMA2023(멜론뮤직어워드) 레드카펫 행사에 참석하고 있다. [사진=정소희 기자]
그룹 키스오브라이프가 2일 오후 인천광역시 중구 인스파이어 아레나에서 열린 MMA2023(멜론뮤직어워드) 레드카펫 행사에 참석하고 있다. [사진=정소희 기자]

KISS OF LIFE(키스오브라이프)는 지난해 7월 데뷔곡 '쉿 (Shhh)'으로 데뷔, 이후 발매한 'Bad News'까지 연이어 국내외 대중들에게 주목받으며 '5세대 대표 걸그룹'으로 눈도장을 찍었다. 개개인의 역량은 물론 팀으로 있을 때 더욱 빛나는 조화로운 매력과 퍼포먼스로 새로운 K-POP 시장을 이끌 슈퍼 루키로 떠오르고 있는 이들은 이날 뉴웨이브 스타상을 수상하며 강렬한 존재감을 뽐냈다.

시상식이 끝난 후 KISS OF LIFE(키스오브라이프)는 소속사를 통해 "데뷔하자마자 많은 사랑을 보내주신 덕분에 '뉴웨이브 스타상'이라는 값진 상을 받은 것 같다. 저희를 응원해 주시는 팬덤 KISSY(키씨)와 소속사 식구분들께 감사드린다. 앞으로도 더욱 열심히 해 K-POP을 빛낼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KISS OF LIFE(키스오브라이프)는 오는 10일 부산 벡스코에서 열리는 ‘써클차트 뮤직 어워즈 2023’에서 국내 팬들과 만난다.

/정지원 기자(jeewonjeong@joynews24.com)




주요뉴스



alert

댓글 쓰기 제목 키스오브라이프, K-POP 새 시대 여는 글로벌 아이콘 됐다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