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오늘컴백] SF9, 로운 탈퇴·영빈 인성 합류…새로운 시작


[조이뉴스24 정지원 기자] SF9의 미니 13집 'Sequence(시퀀스)'가 1월 8일 발매된다.

SF9은 1월 8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한 편의 영화 같은 미니 13집 'Sequence'를 발매하고 타이틀곡 '비보라 (BIBORA)' 뮤직비디오를 공개한다. 새해부터 폭풍처럼 쏟아질 타이틀곡 '비보라 (BIBORA)'로 리스너들을 이별 감성으로 촉촉히 적실 예정이다.

SF9 단체 콘셉트 포토 [사진=FNC엔터테인먼트]
SF9 단체 콘셉트 포토 [사진=FNC엔터테인먼트]

무엇보다 영화 콘셉트로 구성된 미니 13집 'Sequence'는 SF9이 안팎으로 참여해 기대를 모은다. 먼저 콘셉트부터 오프닝 시퀀스, 재킷 포스터, 뮤직비디오 등 다양한 프로모션 콘텐츠에 SF9의 의견이 적극 반영됐다. 특히 한 편의 영화 같은 신곡 '비보라 (BIBORA)' 뮤직비디오에서는 이별의 복잡한 마음을 담은 멤버들의 현실 연기가 몰입도를 높인다.

이번에도 SF9은 새 앨범 'Sequence'의 전곡에 참여해 음악적 완성도를 높였다. 영빈·주호·휘영이 작사에 참여한 타이틀곡 '비보라 (BIBORA)', 'Strings(스트링스)', 'Morning Coffee(모닝 커피)', 주호가 작사·작곡한 'Midnight Sun(미드나잇 선)', 영빈·주호가 작사에 참여한 'Domino(도미노)', 다원이 작사·작곡에 참여한 첫 솔로곡 'Superconductor(슈퍼컨덕터)'까지 SF9만의 색을 풀어냈다.

특히 팬들과 영원을 약속하는 'Midnight Sun'과 팬들을 생각하는 따뜻한 마음의 'Strings'를 통해 SF9의 팬 사랑까지 엿볼 수 있다.

SF9의 한층 업그레이드된 영화 같은 비주얼과 타이틀 곡 '비보라 (BIBORA)'로 선보일 감성 퍼포먼스에 관심이 쏠린다. SF9은 8일 컴백을 기념해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 오후 5시부터 6시까지 카운트다운 라이브를 진행하며 컴백 전 열기를 고조시킨다.

/정지원 기자(jeewonjeong@joynews24.com)




주요뉴스



alert

댓글 쓰기 제목 [오늘컴백] SF9, 로운 탈퇴·영빈 인성 합류…새로운 시작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