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이현우 "'도그데이즈'로 로망 실현…다니엘 헤니와 호흡 행복"


[조이뉴스24 박진영 기자] 배우 이현우가 '도그데이즈'로 로망을 실현했다고 밝혔다.

이현우는 10일 오전 서울 CGV용산아이파크몰에서 진행된 영화 '도그데이즈'(감독 김덕민) 제작보고회에서 "외적으로 머리를 길게 해서 묶는 모습을 연출했다"라며 "밴드 리더인데 감독님이 밴드부에서 기타 치고 노래 부르면 저런 이미지일 것 같다고 해서 도전했다"라고 말했다.

배우 이현우가 11일 오후 서울 마포구 상암동 MBC 사옥에서 열린 MBC 새 수요드라마 '오늘도 사랑스럽개' 제작발표회에 참석하고 있다. [사진=정소희 기자]

이어 "저는 만족스럽다. 예쁘게 봐주셨으면 한다"라고 덧붙였다. 다니엘 헤니와의 케미에 대해선 "너무 행복했다"라고 고백했다.

그는 "형 너무 젠틀하고 너무 좋고 잘 챙겨주셨다. 촬영할 때 날씨가 춥고 밤 늦은 촬영도 있었는데 에너지 있게 끌어주셔서 저도 따라서 즐겁게 촬영할 수 있었다"라고 전했다.

실제 반려견을 키우고 있는 이현우는 "큰 강아지와 함께 침대에서 안고 자고 싶은 로망이 있었다. 이번 영화에서 해내서 행복했다. 행복한 기억만 가득하다"라고 소감을 밝혔다.

'도그데이즈'는 성공한 건축가와 MZ 라이더, 싱글 남녀와 초보 엄빠까지 혼자여도 함께여도 외로운 이들이 특별한 단짝을 만나 하루 하루가 달라지는 갓생 스토리를 그린 영화다.

'공조' 시리즈, '영웅', '그것만이 내 세상' 등 유쾌한 웃음부터 따뜻한 감동까지 폭넓은 재미로 사랑받아 온 제작사 JK 필름의 2024년 새해 신작이다.

대한민국 대표 배우 윤여정과 유해진의 첫 만남이자 김윤진, 정성화, 김서형, 다니엘 헤니, 이현우, 탕준상 등 매력 만점의 배우들이 총출동해 기대를 모으고 있다.

'도그데이즈'는 오는 2월 7일 개봉된다.

/박진영 기자(neat24@joynews24.com)




주요뉴스



alert

댓글 쓰기 제목 이현우 "'도그데이즈'로 로망 실현…다니엘 헤니와 호흡 행복"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