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이뉴스24 정지원 기자] 그룹 KISS OF LIFE(키스오브라이프)가 올해를 빛낼 신예 아이돌로 주목받았다.
KISS OF LIFE(키스오브라이프)는 지난 9일 열린 2024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대상에서 신인상 여자 아이돌 부문의 수상자로 선정됐다. 이번 상은 전국의 소비자가 KISS OF LIFE(키스오브라이프)를 수상자로 직접 선정한 만큼 이번 수상을 통해 대중들이 인정하고 주목하는 신예 아티스트로 눈도장을 찍으며 의미를 더했다.
올해로 22회를 맞은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대상'은 한국소비자포럼이 주최, 소비자 조사와 전문가 평가를 통해 분야별 1위 브랜드를 선정하는 시상식으로 KISS OF LIFE(키스오브라이프)는 1020 여성 팬들의 폭발적인 지지를 받았다.
KISS OF LIFE(키스오브라이프)는 지난해 7월 데뷔, '쉿 (Shhh)'과 'Bad News' 등으로 활동하며 신인 아티스트로는 이례적으로 글로벌 차트에서 돌풍을 일으키며 주목을 받은 바 있으며 탄탄한 라이브 실력과 퍼포먼스를 강점으로 '완성형 아이돌'로 불리고 있다.
한편 KISS OF LIFE(키스오브라이프)는 오는 2월 20일 첫 일본 팬미팅 ‘Hello KISSY’를 개최하고 현지 팬들과 만남을 가진다.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