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최예나, 'GOOD MORNING' 뮤비 100만뷰 돌파…18일 '엠카' 첫 무대


[조이뉴스24 박정민 기자] 가수 최예나(YENA)가 신보 'GOOD MORNING' 뮤비 100만뷰 돌파로 컴백 활동의 성공적인 포문을 열었다.

최예나는 지난 15일 오후 6시 세 번째 미니 앨범 'GOOD MORNING(굿모닝)'을 발매하고 7개월 만에 컴백했다.

최예나 신보 'GOOD MORNING' 쇼케이스. [사진=위에화엔터테인먼트코리아]
최예나 신보 'GOOD MORNING' 쇼케이스. [사진=위에화엔터테인먼트코리아]

최예나는 15일 저녁 서울 광진구에 위치한 예스24라이브홀에서 팬 쇼케이스를 개최했다. 최예나는 타이틀곡 'Good Morning(굿모닝)' 무대로 쇼케이스의 문을 열며 팬들의 환호를 받았다.

최예나는 "컴백을 한 것만으로도 기쁘다. 지구미(공식 팬덤명)와 함께 할 수 있어서 너무 행복하고 마음이 든든하다"며 팬들에게 컴백 소감을 전했다.

최예나는 다양한 코너를 진행하며 팬들과 컴백을 함께 기념했다. 최예나는 팬들과 퀴즈를 풀며 신보에 관한 이야기를 나눴고, 타이틀곡 'Good Morning'을 이용해 모닝콜을 선사하며 팬들을 즐겁게 했다.

최예나는 "지구미와 함께 하는 시간은 항상 너무 빨리 지나가는 것 같다. 오랜만에 지구미들 얼굴 보면서 얘기할 수 있어서 너무 즐거웠다"며 마지막으로 수록곡 'Good Girls in the Dark(굿 걸스 인 더 다크)' 무대를 선물했다.

신보 'GOOD MORNING'의 타이틀곡 'Good Morning'은 최예나의 파워풀하면서도 상큼한 보컬이 돋보이는 곡이다. 듣는 이들에게 좋은 아침을 맞이하길 바란다는 희망의 메시지를 전한다.

타이틀 'Good Morning' 뮤직비디오는 공개와 동시에 조회수 100만 뷰를 넘어서며 상승세를 보이고 있다.

최예나는 오는 18일 6시 Mnet '엠카운트다운'에서 출연해 음악 방송 컴백 무대를 시작한다. 희망찬 기운을 전하는 'Good Morning'부터 소녀의 가슴 아픈 감정을 담은 'Good Girls in the Dark'까지 서로 상반되는 무드의 퍼포먼스로 잠시도 눈 뗄 수 없는 컴백 무대를 펼칠 예정이다.

/박정민 기자(pjm8318@joynews24.com)




주요뉴스



alert

댓글 쓰기 제목 최예나, 'GOOD MORNING' 뮤비 100만뷰 돌파…18일 '엠카' 첫 무대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