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이뉴스24 정지원 기자] NMIXX(엔믹스)가 미니 2집 'Fe3O4: BREAK'(에프이쓰리오포: 브레이크) 프로덕션 비하인드 컷에서 다채로운 매력을 뽐냈다.
NMIXX는 지난해 12월 4일 수록곡 'Soñar (Breaker)'(쏘냐르 (브레이커)) 음원과 뮤직비디오를 선공개하고 2024년 1월 15일 미니 2집 'Fe3O4: BREAK'와 타이틀곡 'DASH'(대시)를 정식 발매했다. 18일 Mnet '엠카운트다운'를 시작으로 KBS 2TV '뮤직뱅크', MBC '쇼! 음악중심', SBS '인기가요'까지 국내 음방에 연달아 출격해 환상적인 퍼포먼스를 선보이고 컴백 첫 주를 화려하게 장식했다.
JYP엔터테인먼트는 23일 오전 'Soñar (Breaker)'와 'DASH' 뮤비 비하인드 이미지를 깜짝 오픈하고 뜨거운 열기를 견인했다. 'Soñar (Breaker)' 뮤비 촬영장에서 포착한 릴리(LILY), 해원, 설윤, 배이(BAE), 지우, 규진 여섯 멤버는 싱그러운 미소와 하트 포즈로 사랑스러운 매력을 발산했다. 'DASH' 뮤비 비하인드 컷에서는 쿨한 분위기는 물론 두 팔을 들어 올린 포토제닉 면모와 시크한 눈빛으로 힙한 존재감을 드러냈다.
출중한 비주얼 콘셉트 소화력을 갖춘 NMIXX는 탄탄한 춤과 노래 실력까지 겸비해 '차세대 무대 맛집 그룹' 입지를 다지고 있다. NMIXX 공식 유튜브 채널에 게재된 퍼포먼스 비디오, 안무 연습 영상 등 각종 안무 관련 자체 콘텐츠가 시청자들에게 쾌감을 전하며 열렬한 반응을 모으고 있는 것. 특히 고난도 안무에도 흔들림 없는 보컬과 풍부한 성량을 생생하게 만나볼 수 있는 무대 연습 영상은 NMIXX의 진가를 환하게 빛내며 반복 재생을 자극하고 있다.
국내외 K팝 팬심을 자석처럼 끌어당기고 있는 '육각형 그룹' NMIXX는 신보 'Fe3O4: BREAK'를 시작으로 2024년 맹활약을 펼치고 한층 도약할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정지원 기자(jeewonjeong@joynews24.com)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