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여자)아이들, '아딱질' 역주행→퍼펙트 올킬…음원강자 입증


[조이뉴스24 이미영 기자] 그룹 (여자)아이들이 변함없는 음원 파워를 증명했다.

소속사 큐브 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여자)아이들(미연, 민니, 소연, 우기, 슈화) 정규 2집 '2'(Two)의 수록곡 '나는 아픈 건 딱 질색이니까'(Fate)가 국내 주요 음원 차트에서 1위를 석권하며 퍼펙트 올킬을 달성했다.

(여자)아이들 단체 이미지. [사진=큐브엔터테인먼트]
(여자)아이들 단체 이미지. [사진=큐브엔터테인먼트]

'나는 아픈 건 딱 질색이니까'는 국내 음원 사이트 멜론, 지니, 벅스, 플로, 바이브의 실시간 차트, 일간 차트, 주간 차트, '톱 백'(Top 100)에서 1위에 올랐다.

이는 정규 1집 'I NEVER DIE'(아이 네버 다이)의 타이틀곡 'TOMBOY'(톰보이)를 비롯해 미니 5집 'I love'(아이 러브)의 타이틀곡 'Nxde'(누드)와 미니 6집 'I feel'(아이 필)의 타이틀곡 '퀸카 (Queencard)'에 이은 네 번째 기록이다. (여자)아이들은 4연속 퍼펙트 올킬을 성공시키며 굳건한 음원 강자의 존재감을 드러냈다.

식지 않는 역주행 열풍을 이어가고 있는 '나는 아픈 건 딱 질색이니까'는 발매 후 약 두 달이 지난 시점임에도 불구하고 청량한 밴드 사운드로 수많은 리스너들의 취향 저격에 성공했다는 평이다. 드라마 같은 성장 서사를 써내려가고 있는 (여자)아이들의 행보에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이미영 기자(mycuzmy@joynews24.com)




주요뉴스



alert

댓글 쓰기 제목 (여자)아이들, '아딱질' 역주행→퍼펙트 올킬…음원강자 입증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