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신송식품, '제9회 희망찾기 등산 트레킹교실' 쌈장·즉석된장국 협찬


20일 트레킹교실 진행…'봄나들이엔 간편식 제격'

[조이뉴스24 이미영 기자] 신송식품이 오는 20일 서울 북한산에서 진행되는 '제 9회 희망찾기 등산 트레킹 교실'에 제품을 협찬한다.

신송식품이 매회 협찬을 진행중인 트레킹 교실은 안전한 산행 방법을 전하고, 바람직한 등산문화를 조성하기 위해 기획되어 매년 2회 꾸준히 개최되고 있다.

신송식품 시금치 된장국과 튜브형 양념 쌈장. [사진=신송식품]
신송식품 시금치 된장국과 튜브형 양념 쌈장. [사진=신송식품]

'제9회 희망찾기 등산 트레킹 교실'은 조이뉴스24(대표 이창호)가 주최하고 (사)고려대학교 산악회와 아이뉴스24가 공동 주관하며, 산림청, 강북구청, 한국산악회가 후원한다.

세계 여성최초 히말라야 8천미터급 14좌를 완등, 한국여성 최초 7대륙 최고봉 완등을 기록한 오은선 대장이 참여해 참가자들과 함께 즐겁고 안전한 산행을 할 계획이다. 또 트로트 가수 고정우가 홍보대사로 발탁, 함께 산을 오르며 참가자들을 응원한다.

신송식품은 참가자들을 위해 여행, 캠핑 등에 필수 아이템인 튜브형 쌈장과 시금치 즉석국을 제공할 예정이다.

튜브형 양념 쌈장은 사용자의 편의를 고려해 거꾸로 세워 사용할 수 있도록 제작되어 내용물을 끝까지 사용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시금치 된장국은 뜨거운 물만 부으면 어디서든 간단히 구수한 국물 맛이 좋은 된장국을 맛볼 수 있다.

신송식품 마케팅 담당자는 "희망찾기 등산, 트레킹 교실은 참가자들과 함께 자연보호에 대한 의미를 한번 더 되새기고, 건강한 식문화의 조성과 발전할 수 있는 방법을 찾는 행사이기에 더 의미가 깊다고 생각한다"라며 "앞으로도 좋은 행사에 꾸준히 참여해 소비자들의 접점에서 만날 수 있는 프로모션을 전개할 계획이다"라고 전했다.

'트레킹대회' 참가 희망자들은 홈페이지를 통해 사전 접수할 수 있다.

/이미영 기자(mycuzmy@joynews24.com)




주요뉴스



alert

댓글 쓰기 제목 신송식품, '제9회 희망찾기 등산 트레킹교실' 쌈장·즉석된장국 협찬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