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혈행 개선' 힘들어하는 부모님 위한 어버이날 맞춤 선물


[조이뉴스24 류한준 기자] 어버이날(5월 8일)이 다가오고 있는 가운데 혈행 문제로 힘들어하는 부모님이 많다. 어버이날을 맞아 최고의 효도선물로 꼽히는 마사지젤이 있다.

주식회사 바로나(이하 바로나)가 생산하는 '24도라 SOS 마사지 젤'이 그렇다. 바로나는 "연로한 부모님의 고통스러운 관절 통증, 운동이나 격한 신체 활동 후, 장시간 컴퓨터 작업과 같은 경직되고 반복적인 동작 등으로 인한 목, 어깨, 허리, 팔꿈치, 손목, 발목, 종아리 등 모든 신체 부위에 효과가 있다"고 설명했다.

바로나는 "흰버드나무 껍질과 우슬에서 추출된 성분이 근육과 관절 염증을 줄이는데 도움을 준다"며 "또한 쑥, 유황, 울금에서 추출한 성분으로 혈행을 개선하고 세포 독성물질을 제거한다. 두 복합체의 조합은 사용자에게 즉각적인 혈행 개선 효과를 볼 수 있다"고 소개했다.

바로나는 자사가 생산하는 '24도라 SOS 마사지 젤'(사진)이 어버이날 최고의 효도 선물이 될 수 있다고 소개했다. [사진=주식회사 바로나]
바로나는 자사가 생산하는 '24도라 SOS 마사지 젤'(사진)이 어버이날 최고의 효도 선물이 될 수 있다고 소개했다. [사진=주식회사 바로나]

'24도라 SOS 마사지 젤'은 편리한 사용법도 특징으로 꼽힌다. 기존 파스제품과 비교해 강한 냄새로 인한 불쾌감이 없다. 또한 휴대가 간편해 언제, 어디서나 사용 할 수 있다.

용기 끝부분에 구슬이 장착돼 있어 마사지 효과도 볼 수 있어 '일석이조'다. 바로나는 "일반인, 스포츠마니아, 인플루언서, 전직운동선수와 지도자들 228명을 대상으로 설문조사를 진행한 결과 95%가 효과를 보고 있다고 답변했다"며 "응답자 중 25% 비율은 '직접 구매해 지인에게 선물하겠다'고 얘기했다"고 덧붙였다.

/류한준 기자(hantaeng@joynews24.com)




주요뉴스



alert

댓글 쓰기 제목 '혈행 개선' 힘들어하는 부모님 위한 어버이날 맞춤 선물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