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MA1' 엑소 시우민 "일상소년과 함께 성장하는 MC 될 것"


[조이뉴스24 김양수 기자] 'MA1' 엑소 시우민이 스스로를 '성장형 MC'로 표현했다.

8일 오전 서울 여의도 KBS 신관 웨딩홀에서 KBS 2TV '메이크 메이트 원(MAKE MATE 1, 이하 MA1)' 제작발표회에서 MC 시우민은 "최근 드라마 촬영을 마치고 고정 예능을 하고 싶다는 생각이 있었다. 때마침 'MA1' MC 제안을 해주셔서 고민 없이 감사한 마음으로 함께 하게 됐다"고 밝혔다.

엑소 시우민이 8일 오전 서울 영등포구 여의도동 KBS 신관 웨딩홀에서 열린 KBS 2TV 글로벌 아이돌 데뷔 프로젝트 '메이크메이트원'(MAKE MATE 1, MA1) 제작발표회에 참석하고 있다. [사진=정소희 기자]
8일 오전 서울 영등포구 여의도동 KBS 신관 웨딩홀에서 열린 KBS 2TV 글로벌 아이돌 데뷔 프로젝트 '메이크메이트원'(MAKE MATE 1, MA1) 제작발표회에서 시우민, 임한별, 솔라, 한해, 김성은을 비롯한 참가자 35명이 포토타임을 갖고 있다. [사진=정소희 기자]

첫 MC 도전인 시우민은 "나 역시 참가자 분들과 똑같이 완성형 MC가 아니다. 나는 MA1을 통해 함께 성장하는 모습을 보여드리는 게 목표"라고 전했다. 또한 "무대를 즐기면서 하면 보는 사람도 즐겁다. 그 마음 변함 없기를 바란다"고 35인의 참가자들에게 조언도 덧붙였다.

'MA1'은 꿈꾸던 무대를 만들기 위해(MAKE) 친구(MATE)와 하나(ONE) 되는 시간이라는 의미를 담은 프로그램. 'MA1'은 KBS가 6년만에 롱칭하는 글로벌 아이돌 데뷔 프로젝트로, 소속사가 없는 일상소년이자 개인연습생인 다국적 소년 35명이 함께 한다.

'MA1'은 엑소 시우민이 진행하고, 씨메이트(코치 메이트, CMATE)로는 마마무 솔라, 임한별, 김성은, 한해, 위댐보이즈 바타와 인규가 함께 한다.

'MA1'은 15일 밤 10시10분 첫 방송된다.

/김양수 기자(liang@joynews24.com),사진=정소희 기자(ss082@inews24.com)




주요뉴스



alert

댓글 쓰기 제목 'MA1' 엑소 시우민 "일상소년과 함께 성장하는 MC 될 것"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