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김희재, '4월은 너의 거짓말' 첫공 전석 매진…티켓 파워 증명


[조이뉴스24 박진영 기자] 가수 김희재가 뮤지컬 '4월은 너의 거짓말' 첫 공연부터 전석 매진을 기록했다.

김희재는 20일 뮤지컬 '4월은 너의 거짓말' 첫 공연인 6월 28일 오후 2시 30분 회차를 전석 매진시키며(20일 오후 1시 기준) 티켓 파워를 입증해냈다.

김희재가 뮤지컬 '4월은 너의 거짓말' 첫 공연부터 전석 매진을 기록했다. [사진=EMK뮤지컬컴퍼니]
김희재가 뮤지컬 '4월은 너의 거짓말' 첫 공연부터 전석 매진을 기록했다. [사진=EMK뮤지컬컴퍼니]

뮤지컬 '4월은 너의 거짓말' 첫 공연은 인터파크 티켓과 멜론 티켓에서 모두 전석 매진을 기록해 김희재의 인기를 실감하게 했다.

김희재의 첫 공연 매진 후 뮤지컬 '4월은 너의 거짓말'은 멜론 티켓에서 실시간 예매 랭킹 뮤지컬, 연극 부문에서 1위를 차지하며 흥행 기세를 이어가고 있다. 티켓 오픈 후 김희재 출연 회차 공연이 먼저 매진되면서, 작품 속 활약이 기대를 모으고 있다.

'4월은 너의 거짓말'로 돌아올 김희재는 지난해 뮤지컬 '모차르트!'를 성료하며 뮤지컬 배우로서 성공적인 데뷔를 치른 바 있다. 김희재는 두 번째 뮤지컬 '4월은 너의 거짓말'에서도 주연에 발탁, 흥행 열기와 동시에 두각을 드러낼 예정이다.

뮤지컬 '4월은 너의 거짓말'은 6월 28일 예술의전당 CJ토월극장에서 개최된다.

/박진영 기자(neat24@joynews24.com)




주요뉴스



alert

댓글 쓰기 제목 김희재, '4월은 너의 거짓말' 첫공 전석 매진…티켓 파워 증명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