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한효주, 日 넷플릭스 시리즈 출연 확정…오구리 슌과 로맨스


[조이뉴스24 박진영 기자] 배우 한효주가 일본 넷플릭스 시리즈에 출연한다.

한효주가 출연하는 새 작품은 일상에 불편을 느낄 만큼 지나치게 소심하지만 천재적인 솜씨를 가진 쇼콜라티에가 작은 초콜릿 가게에 취업하면서 벌어지는 일을 그린 일본 넷플릭스 시리즈다.

한효주가 일본 넷플릭스 시리즈에 출연한다. [사진=넷플릭스]
한효주가 일본 넷플릭스 시리즈에 출연한다. [사진=넷플릭스]

장 피에르 아메리스 감독이 연출하고 2010년 개봉된 프랑스 영화 '로맨틱 어나니머스'를 원작으로 한다.

한효주는 오랜만에 로맨틱 코미디 장르로 귀환한다. 연출은 한국에서도 많은 팬들에게 사랑 받은 영화 '너의 췌장을 먹고 싶어'의 츠키카와 쇼 감독이 맡았고, 국내 제작사 용필름이 제작 전반을 담당했다. 2025년 공개 예정이다.

특히 이번 작품에서는 한효주, 오구리 슌을 비롯해 아카니시 진 그리고 나카무라 유리 등이 출연해 한국과 일본을 대표하는 배우들의 앙상블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한효주는 천재 쇼콜라티에이자 시선 공포증으로 정체를 숨기고 살아온 여주인공 '하나' 역을 맡았으며, 오구리 슌은 과거 트라우마를 지닌 초콜릿 가게 사장 '후지와라 소스케'를 연기한다.

한효주는 "한국과 일본의 협력작품에 출연하게 되어 기쁘다. 신인배우의 마음으로 신선한 긴장감을 느끼며 촬영에 임하고 있다. 좋은 작품을 만들기 위해 마지막의 마지막까지 최선을 다하겠다. 많은 관심과 응원 부탁드린다"라고 밝혔다.

한효주는 현재 일본 현지에서 촬영 중이다.

/박진영 기자(neat24@joy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한효주, 日 넷플릭스 시리즈 출연 확정…오구리 슌과 로맨스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