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유니버스 리그', 보이그룹 원석 발굴 나섰다…참가자 모집 시작


[조이뉴스24 정지원 기자] 2024년 하반기 방송 예정인 SBS 글로벌 보이그룹 오디션 프로그램 '유니버스 리그'의 새로운 티저가 공개됐다.

현재 절찬리에 참가자 모집 중인 '유니버스 리그'가 공식 SNS 및 유튜브를 통해 시청자 참여형 모집 티저를 공개해 눈길을 끌었다. 참가자들이 직접 지원하는 기존 방식에 추가로 시청자가 인재를 추천하는 참여형 방식을 제안한 것.

'유니버스 리그' 참가자 추천 모집 포스터 [사진=SBS]
'유니버스 리그' 참가자 추천 모집 포스터 [사진=SBS]

화려한 타이포그래피로 시작된 티저 영상은 ‘나만 알고 싶은 K-POP 인재를 추천해 달라’는 문구로 시청자들의 자발적인 참여를 유도한다. 이를 통해 직접 지원하는 참가자 외에도 숨겨진 원석을 발굴할 수 있어 '유니버스 리그'에 대한 기대감을 한층 높인다.

한편, 모집 시작 이후 현재까지 국내·외 지원자들의 꾸준한 관심을 받고 있는 '유니버스 리그'는 오는 6월 해외 지원자들을 대상으로 글로벌 오디션을 진행할 예정이다. 국내·외 차세대 보이그룹 원석을 발굴하기 위해 다방면으로 시도 중인 만큼 어떤 인재들이 '유니버스 리그'에 참가하게 될지 귀추가 주목된다.

SBS '유니버스 리그'는 글로벌 걸그룹 '유니스'를 배출한 '유니버스 티켓'의 두 번째 시즌으로, 2011년 이전 출생한 14세 이상의 소년이라면 국적, 소속, 경력 등의 제한 없이 누구나 지원 가능하다.

참가자 지원 및 추천에 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SBS '유니버스 리그' 공식 홈페이지 및 SNS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정지원 기자(jeewonjeong@joynews24.com)




주요뉴스



alert

댓글 쓰기 제목 '유니버스 리그', 보이그룹 원석 발굴 나섰다…참가자 모집 시작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