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기안84, '태계일주'로 컴백…스핀오프·시즌4 제작


[조이뉴스24 김양수 기자] '태계일주'가 시즌4 컴백을 예고했다.

MBC '태어난 김에 세계일주'(연출 김지우) 제작진은 "'태계일주' 스핀오프 프로그램과 '태계일주 시즌4'가 연달아 기획, 제작되어 방송될 예정"이라고 밝혔다.

MBC '태어난 김에 세계일주 시즌2(태계일주2)' 포스터 [사진=MBC]
MBC '태어난 김에 세계일주 시즌2(태계일주2)' 포스터 [사진=MBC]

'태계일주'는 시즌1 남미, 시즌2 인도, 시즌3 아프리카까지, '무계획, 현지 밀착'을 콘셉트로 무작정 지구 반대편으로 떠난 기안84를 통해 현지의 환경과 삶, 문화를 온몸으로 느끼는 여정을 보여줬다. 시즌을 거듭하며 날 것의 묘미와 진화를 제대로 보여준 기안84의 독보적인 캐릭터와 그의 시선을 있는 그대로 담아낸 제작진의 시너지로 '태계일주'는 전 시즌 높은 시청률과 화제성을 기록, TV 예능 프로그램의 가능성과 여행 콘텐츠의 새로운 패러다임을 제시했다는 평을 얻었다.

'태계일주'는 2023년 MBC 방송 연예 대상에서 대상, 올해의 프로그램 상, 베스트 커플상을 비롯 무려 7관왕의 영예를 안은 것에 이어 2024년에는 한국PD대상에서 올해의 PD대상, 60회 백상예술대상 TV 부문 예능 작품상 수상까지 각종 대상을 휩쓸며 식지 않은 인기를 실감케 했다.

2024년 하반기 컴백을 예고한 김지우 PD의 수상 소감에 '태계일주'의 다음 행보에 대한 궁금증 치솟았던 상황. '태계일주'의 새로운 도전이 될 스핀오프 프로그램과 기존의 '태계일주' 팬들의 마음을 설레게 할 시즌4가 어떤 모습으로 펼쳐질지 이목이 집중된다.

김지우 PD는 "스핀오프 프로그램은 '기안84와 친구들'의 여행에 '기안84의 새로운 도전'이 한 스푼 곁들어진 여정이 될 예정이다. 또한 '태계일주4'를 통해서는 시리즈를 사랑해주신 팬분들께 또다시 다가가기 위한 준비와 노력을 하고 있다. 많은 기대와 관심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김양수 기자(liang@joy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기안84, '태계일주'로 컴백…스핀오프·시즌4 제작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