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에스파, 7월 3일 '핫 메스'로 日 정식 데뷔…'쇠맛' 열풍 기대해


[조이뉴스24 이미영 기자] 에스파가 일본 열도 공략에 나선다.

3일 SM엔터테인먼트는 에스파(aespa)가 7월 3일 싱글 'Hot Mess'(핫 메스) 일본 전격 데뷔에 나선다"고 알렸다.

에스파 일본 데뷔 싱글 ‘Hot Mess’단체 이미지. [사진=SM엔터테인먼트]
에스파 일본 데뷔 싱글 ‘Hot Mess’단체 이미지. [사진=SM엔터테인먼트]

오는 7월 3일 발매되는 에스파 일본 데뷔 싱글 'Hot Mess'(핫 메스)는 동명의 타이틀 곡 'Hot Mess'를 비롯해 일본 오리지널 곡 총 3곡이 수록되어 있다. 오랫동안 에스파의 일본 정식 데뷔를 기다려 온 현지 팬들에게 특별한 선물이 될 것으로 보인다.

타이틀 곡 'Hot Mess'는 색소폰의 시그니처 사운드와 거친 랩이 강렬한 임팩트를 선사하는 댄스곡으로, '나는 나답게 살아간다'는 주체적인 메시지를 담은 가사를 통해 에스파만의 긍정적인 에너지를 전할 예정이다.

수록곡 'Sun and Moon'(선 앤 문)은 감미롭고 부드러운 분위기의 R&B 곡으로, 가사에는 함께하면 희망찬 미래를 비춰 나갈 수 있다는 내용을 담았다.

또 다른 수록곡 'Zoom Zoom'(줌 줌)은 지난 해 10월 일본 TV 도쿄 계열 6국에서 방영된 애니메이션 'BEYBLADE X'(베이블레이드 엑스)의 엔딩 테마곡으로 공개된 곡으로, 가사에는 익스트림 스포츠를 테마로 한 애니메이션의 세계관적인 요소를 담았다.

한편, 에스파는 두 번째 월드 투어 '2024 aespa LIVE TOUR – SYNK : PARALLEL LINE –'(2024 에스파 라이브 투어 – 싱크 : 패러렐 라인)으로 7월 후쿠오카, 나고야, 사이타마, 오사카 등에서 아레나 투어를 펼치며, 8월 17~18일에는 도쿄돔에서 두 번째로 단독 공연을 진행한다.

/이미영 기자(mycuzmy@joynews24.com)




주요뉴스



alert

댓글 쓰기 제목 에스파, 7월 3일 '핫 메스'로 日 정식 데뷔…'쇠맛' 열풍 기대해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