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파워에이드, 국가대표 신유빈·황선우 올림픽 선전 기원 광고 공개


[조이뉴스24 류한준 기자] 코카-콜라사의 2024 파리올림픽 공식 스포츠음료 파워에이드가 수영 국가대표 황선우(강원도청)와 탁구 국가대표 신유빈(대한항공)과 함께 촬영한 TV 광고 영상을 공개했다고 7일 밝혔다.

이번 광고는 3편으로 구성됐다. '나만의 순간 멈추지 않는 파워' 캠페인 영상이다. 코카-콜라사는 "스스로의 정신과 육체를 돌보는 잠시의 휴식마저도 더 큰 도약과 파워풀한 에너지를 내기 위한 과정이라는 점을 표현했다"고 소개했다.

황선우, 신유빈 편 공개에 앞서 지난달(5월) 23일 펜싱 국가대표 오상욱(대전광역시청) 편이 먼저 공개됐다.

파워에이드 '나만의 순간 멈추지 않는 파워' 광고 신유빈 편. [사진=한국 코카-콜라사]
파워에이드 '나만의 순간 멈추지 않는 파워' 광고 신유빈 편. [사진=한국 코카-콜라사]

황선우 이번 영상을 통해 폭발적인 스타트와 함께 누구보다 빠른 수중 스피드를 보여준다. 수영장 다이빙대에서 힘차게 스타트를 하는 황선우의 모습과 함께 그동안 올림픽을 위해 끊임없이 갈고 닦았던 시간들이 회상된다.

신유빈은 민첩한 파워와 강렬한 스매싱이 돋보인다. 숨가쁜 경기장 안에서 상대 선수와 탁구대를 사이에 놓고 선 신유빈의 재빠른 움직임으로 영상이 시작된다.

경기장에 서기 위해 겪은 수많은 연습과 자기 분석의 시간들이 스쳐 지나가고, 힘이 넘치는 서브와 스매싱으로 승리를 따내는 장면이 선보인다. 두 선수위 나래이션도 돋보인다.

황선우는 "나의 폭발적인 파워는 내 안의 물살을 가로지를 때 나온다"고 말했다. 신유빈도 "나의 민첩한 파워는 나와 주고받는 수많은 순간에서 나온다"고 했다. 코카-콜라사 측은 "두 선수 모두 진정한 힘은 스스로 내면을 들여다보고 갈고 닦는 시간 속에서 발휘된다는 메시지를 보여준다"고 설명했다.

코카-콜라사 파워에이드 측은 "두 편의 TV 광고 영상으로 황선우와 신유빈 두 올림픽 유망주를 조명하며 세계 정상급 선수가 되기까지 스스로 갈고 닦았던 노력과 함께 브랜드 메시지를 표현하고자 했다"며 "2024 파리올림픽을 준비하며 치열하게 노력했을 선수들의 선전을 기원하기 위해 파워에이드 또한 다양한 올림픽 마케팅 활동을 펼칠 예정"이라고 전했다.

파워에이드 '나만의 순간 멈추지 않는 파워' 광고 황선우, 신유빈 편. [사진=한국 코카-콜라사]
파워에이드 '나만의 순간 멈추지 않는 파워' 광고 황선우, 신유빈 편. [사진=한국 코카-콜라사]

/류한준 기자(hantaeng@joynews24.com)




주요뉴스



alert

댓글 쓰기 제목 파워에이드, 국가대표 신유빈·황선우 올림픽 선전 기원 광고 공개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