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송건희, 김보라♥조바른 결혼 축하…김혜윤까지 'SKY캐슬' 우정ing


[조이뉴스24 박진영 기자] 배우 송건희가 김보라의 결혼을 축하했다. 김혜윤에 이어 'SKY캐슬' 팀의 돈독한 우정이 훈훈함을 안겼다.

송건희는 8일 자신의 인스타그램 스토리에 김보라와 조바른이 버진로드를 걷는 영상을 게재했다. 이와 함께 "결혼 축하해 누나! 행복하자"라는 축하 메시지를 남겼다.

배우 송건희와 김혜윤이 김보라와 조바른 감독의 결혼을 축하했다. [사진=송건희, 김보라 인스타그램]
배우 송건희와 김혜윤이 김보라와 조바른 감독의 결혼을 축하했다. [사진=송건희, 김보라 인스타그램]

앞서 김보라와 조바른은 이날 양가 가족들과 친인척, 가까운 지인들의 축복 속 결혼식을 올렸다. 김보라는 결혼식 후 지인들이 축하하며 올린 결혼식 사진을 자신의 SNS에 공유해 눈길을 모았는데, 그 중에는 JTCB 드라마 'SKY캐슬'에 함께 출연하며 신드롬을 이끈 김혜윤도 포착됐다.

김혜윤은 밝게 미소를 지으며 브이 포즈를 취하고 있다. 송건희 역시 'SKY캐슬'에 출연한 후 돈독한 우정을 이어가고 있다. 특히 김혜윤과 송건희는 최근 종영한 tvN 드라마 '선재 업고 튀어'에서도 함께 호흡하며 큰 사랑을 받았다.

이에 김보라는 '선재 업고 튀어' 현장을 방문해 응원을 전하기도. 송건희는 최근 진행된 조이뉴스24와의 인터뷰에서 이를 언급하자 "보라 누나가 제가 없을 때 왔다"라며 아쉬워하면서도 "촬영장까지 직접 오기가 쉽지 않은 일인데, 혜윤 누나와 보라 누나가 되게 친한 것 같다"라고 전했다.

김보라와 조바른은 지난 3월 결혼을 발표했다. 김보라는 소속사 눈컴퍼니를 통해 "오는 6월에 결혼을 하게 됐다"라며 "믿음과 신뢰를 바탕으로 3년의 만남 끝에 백년가약이라는 아름다운 결실을 맺게 되었다"라고 밝혔다. 두 사람은 2021년 개봉한 영화 '괴기맨숀'을 통해 인연을 맺은 후 연인 사이로 발전했으며, 3년 간의 열애 끝에 결혼을 하게 됐다.

/박진영 기자(neat24@joy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송건희, 김보라♥조바른 결혼 축하…김혜윤까지 'SKY캐슬' 우정ing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