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아스트로 출신 라키, 27일 솔로 컴백(공식)


[조이뉴스24 정지원 기자] 가수 라키가 6개월 만의 두 번째 솔로 앨범 'BLANK'로 여름 가요계를 열어젖힌다.

14일 소속사 원파인데이 엔터테인먼트는 라키의 미니 2집 'BLANK'(블랭크) 발매일을 27일로 확정, 두 번째 솔로 앨범 발매를 공식화했다. 동시에 14일 정오부터 미니 2집 'BLANK'의 예약 판매를 시작하며 본격 컴백 카운트다운에 돌입했다.

아스트로 라키 프로필. [사진=원파인데이]
아스트로 라키 프로필. [사진=원파인데이]

라키의 두 번째 솔로 앨범인 'BLANK'는 나만의 경험을 빈 도화지에 그려가며 다양한 이야기를 해석하고 발전시킬 수 있는 즐거움을 제공한다. 특히 빈칸을 뜻하는 앨범명이 말해주듯, 추상적이면서도 자유로운 특성이 여러 가지 해석으로 채워나갈 수 있도록 유도한 앨범이다.

예약 판매가 시작된 'BLANK'는 버건디 버전과 화이트 버전으로 출시, 팬들의 소장 욕구를 부른다. 각 버전에는 커버, 엽서 6종, 스티커, 포토카드 2종이 담겨 놓칠 수 없는 구성을 자랑한다.

올해 초 열린 첫 아시아 투어를 뒤이어 찾아온 컴백 소식인 만큼, 라키는 기다려 준 팬들을 위해 솔로 컴백에 박차를 가한다. 뿐만 아니라 풍성한 티징 콘텐츠도 순차적으로 오픈하며 팬들의 기대에 답할 예정이다.

라키는 오는 27일 오후 6시 미니 2집 'BLANK'를 발매하며, 14일 정오부터 핫트랙스, 예스24, 알라딘, 케이타운포유, 애플뮤직 등 각종 온라인 판매처에서 예약 판매를 시작했다.

/정지원 기자(jeewonjeong@joy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아스트로 출신 라키, 27일 솔로 컴백(공식)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