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낮과 밤이 다른 그녀' 인물관계도, 정은지=이정은+불편한 최진혁vs백서후


[조이뉴스24 박진영 기자] '낮과 밤이 다른 그녀'가 첫 방송되는 가운데 인물관계도에 관심이 쏠리고 있다.

15일 첫 방송되는 JTBC 새 토일드라마 '낮과 밤이 다른 그녀'(극본 박지하/ 연출 이형민, 최선민)는 어느 날 갑자기 노년 타임에 갇혀버린 취준생과 낮과 밤 올 타임 그녀에게 휘말린 능력캐 검사의 기상천외한 인턴십과 앙큼달콤 로맨틱 코미디를 그린 드라마다.

'낮과 밤이 다른 그녀' 인물관계도가 공개됐다. [사진=JTBC]
'낮과 밤이 다른 그녀' 인물관계도가 공개됐다. [사진=JTBC]

드라마 '미안하다 사랑한다', '힘쎈여자 도봉순' 등으로 장르를 불문하고 탄탄한 연출력을 보여준 이형민 감독과 최선민 감독, 그리고 박지하 작가의 만남으로 기대를 모은다. 또한 이정은, 정은지가 각각 20대 취준생의 부캐릭터 임순과 본캐릭터 이미진을 연기하며 마치 한 사람이 움직이는 듯한 환상의 호흡을 보여줄 예정이다.

여기에 최진혁이 완벽주의 검사 계지웅 역을 맡아 이정은(임순 역), 정은지(이미진 역)와 함께 로맨스부터 인턴십까지 다채로운 관계성을 그리며 시청자들의 웃음을 책임진다.

'낮과 밤이 다른 그녀' 인물관계도의 중심엔 서한지청 시니어 인턴 임순과 공시생 8년차 이미진이 자리한다. 두 사람은 같은 인물이라고 표시되어 있다. 이미진은 계속된 취업 실패로 극심한 스트레스를 겪던 중 하루아침에 30년이나 훌쩍 늙어버리는 뜻밖의 사건을 겪게 된다. 갑작스러운 노화에 좌절하던 것도 잠시, 서한지청의 시니어 인턴 채용 공고를 기회 삼아 임순이라는 이름으로 취업에 성공하면서 인생의 전환점을 맞이한다.

그리고 검사 계지웅(최진혁 분)은 이미진의 목격자이자 임순과는 불편한 관계라고 되어 있다. 또 아이돌이자 사회복무요원 고원(백서후 분)은 임순과 '첫사랑?'이라고 표현되어 있어 궁금증을 자아낸다. 고원과 계지웅은 '고원사건'으로 적대 관계다.

계지웅은 서한지방 검찰청 사람들과 얽혀있다. 차장검사 차재성(김광식 분), 시니어인턴 담당관 우연(김미란 분), 검사 탁천희(문예원 분), 수사관 주병덕(윤병희 분)이 있다. 특히 탁천희는 계지웅과 '라이벌? 사랑?'이라는 호감 관계를 형성한다.

전직 군인 고나흔(최범호 분), 전직 경찰 서말태(최무인 분), 전직 사업가 금광석(김재록 분), 전직 무직 나옥희(배해선 분), 전직 의사 백철규(정재성 분)는 서한지청 시니어벤저스를 이루고 있다.

미진 엄마이자 정육점 주인 임청(정영주 분), 미진 아버지이자 정육점 배달을 하는 이찬학(정석용 분), 뷰티너튜버 도가영(김아영 분)도 눈여겨 봐야할 인물이다.

'낮과 밤이 다른 그녀'는 해가 뜨면 50대 시니어 인턴으로 출근해 해가 지면 20대 꽃다운 청춘으로 퇴근하는 이미진과 그녀에게 제대로 휘말린 검사 계지웅의 언발란스한 관계성을 조명하며 다채로운 재미를 전할 것으로 기대된다.

/박진영 기자(neat24@joy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낮과 밤이 다른 그녀' 인물관계도, 정은지=이정은+불편한 최진혁vs백서후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