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전현무, 캠퍼스 스타 발굴…'TV조선 대학가요제' MC


[조이뉴스24 김양수 기자] 방송인 전현무가 'TV조선 대학가요제' MC로 나선다.

올해 하반기 TV CHOSUN이 새롭게 선보일 '대학가요제'는 대학생들을 위한 초대형 오디션 프로그램. 나이, 장르, 국적, 성별을 불문하고 음악을 사랑하는 대학생들이 대거 참가할 캠퍼스 스타 발굴 프로젝트다.

방송인 전현무가 3일 오전 서울 마포구 상암동 MBC 사옥에서 진행된 MBC 새 예능 '송스틸러' 제작발표회에 참석하고 있다. [사진=정소희 기자]

참가자 모집을 독려하기 위한 티저에 참여한 전현무는 "당신의 무한 재능을 펼칠 단 하나의 대학생 오디션 'TV조선 대학가요제'! 캠퍼스 스타는 바로 당신입니다"라고 외친다. 지원자는 국내외 모든 대학생, 대학원생, 재학, 휴학 여부에 상관없이 가능하며, 노래 장르에 제한도 없다.

제작진은 "캠퍼스를 벗어난 대학생들이 마음껏 무대를 누비며, 본인 역량을 100% 발휘하도록 이끌어줄 진행자이자 멘토 역할을 해낼 인물이 필요했다"며 "친근하고 유쾌한 이미지로 대중들과 대학생 참가자들에게 좋은 영향을 줄 수 있는 인물로 전현무가 제격이라고 생각했고 전현무의 건강한 에너지로 음악과 대중들이 하나 될 수 있는 순간을 기대하고 있다"고 전했다.

또한 "현재 지원자 모집 마감일이 다가오고 있다" "음악을 사랑하고 좋아하는 전 세계 각국 대학생들의 많은 관심을 부탁드리며, 'TV조선 대학가요제'에 많은 관심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지원자 모집 마감일은 7월 31일이며 TV CHOSUN 홈페이지에서 참가자 모집 안내 확인 및 지원이 가능하다.

/김양수 기자(liang@joynews24.com)




주요뉴스



alert

댓글 쓰기 제목 전현무, 캠퍼스 스타 발굴…'TV조선 대학가요제' MC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