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이게 맞아?!' 뷔, 지민·정국 제주여행 함께…"모든 것이 완벽한 순간"


[조이뉴스24 이미영 기자] 방탄소년단 뷔가 지민과 정국의 제주 여행에 함께 한다.

디즈니+ '이게 맞아?!' 1,2화가 공개된 가운데 스페셜 게스트 뷔와 함께 떠난 제주 여행을 담은 특별 예고편이 공개됐다.

무작정 떠난 좌충우돌 미국 여행에 이어 두 번째 제주도 여행의 기록을 담은 이번 예고편은 제주의 선명한 가을 풍경으로 눈길을 사로잡는다. 이번 여행은 멤버 뷔가 함께해, 더욱 시끌벅적하고 활기찬 모습을 예고한다.

디즈니+ '이게 맞아?!'에 방탄소년단 뷔가 게스트로 여행에 함께 한다. [사진=디즈니+]

지민과 정국의 여행에 함께 하고 싶었던 뷔의 적극적인 의지로 시작된 제주도에서의 여정은 장난기 가득한 찐친들의 모습을 엿볼 수 있다. 함께 물총놀이를 하거나, 테마파크에서 액티비티를 즐기고 난 여흥을 만끽하는 지민, 정국, 뷔의 유쾌한 모습은 보는 이들을 웃음 짓게 한다. 그리고 "습도와 분위기, 모든 것이 완벽해지는 이 순간입니다"라고 말하는 뷔에게 "습도 몇 도에요?"라고 되묻는 정국의 모습은 이들만의 티키타카 케미를 기대케 한다.

또한, 노을로 붉게 물든 바다 위 요트에서 나란히 누워 사진을 남기며 추억을 기록하는 세 사람의 모습은 청춘의 감성을 물씬 느끼게 한다. 가을 제주도로 떠난 방탄소년단 지민, 정국, 뷔의 활기찬 에너지와 청춘의 무드가 느껴지는 이번 예고편은 다음 에피소드에 대한 기대감응ㄹ 높였다.

디즈니+ 오리지널 시리즈 '이게 맞아?!'는 만나기만 하면 시끌벅적한 방탄소년단 지민, 정국이 2023년, 군 입대 전 잊지 못할 추억을 남기기 위해 떠난 예측불가 여행기다. 3화는 오는 15일 디즈니+에서 단독 공개되며, 매주 목요일 1편씩 총 8개의 에피소드를 만나 볼 수 있다.

/이미영 기자(mycuzmy@joynews24.com)




주요뉴스



alert

댓글 쓰기 제목 '이게 맞아?!' 뷔, 지민·정국 제주여행 함께…"모든 것이 완벽한 순간"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