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라이즈, 에버랜드서 만난다…컬래버 프로젝트 10월 3일 오픈


[조이뉴스24 이미영 기자] 그룹 라이즈(RIIZE)가 에버랜드와 만난다.

라이즈 데뷔 1주년을 기념해 열리는 'EVER RIIZE'(에버 라이즈)는 라이즈와 에버랜드의 컬래버레이션 프로젝트로, 오는 10월 3일부터 에버랜드 곳곳에 라이즈의 IP를 활용한 테마파크 공간 및 콘텐츠가 연출된다. 이와 관련된 상세 정보는 추후 라이즈 공식 SNS 계정을 통해 게재된다.

라이즈 X 에버랜드 'EVER RIIZE' 포스터 [사진=SM엔터테인먼트]
라이즈 X 에버랜드 'EVER RIIZE' 포스터 [사진=SM엔터테인먼트]

'EVER RIIZE' 프로젝트는 라이즈 멤버들이 직접 만든 캐릭터를 디자인 콘셉트로 하며, 에버랜드에 입장하는 순간부터 래핑 버스, 피터팬 어트랙션, 계단길, 뮤직가든, MD 스토어 등 라이즈 테마로 다채롭게 꾸며진 공간을 만날 수 있을 전망이다.

지난해 라이즈는 유튜브 예능형 자체 콘텐츠 'WE RIIZE'(위 라이즈)에서 에버랜드 방문기를 공개, 어트랙션을 즐기는 리얼한 모습으로 화제를 모았다. 이번에는 팬들과 데뷔 1주년을 함께 즐길 수 있도록 축하의 의미를 담아 에버랜드와 컬래버레이션에 나서는 만큼 높은 관심이 기대된다.

SM은 지난 2022년부터 슈퍼주니어, 샤이니, NCT, 에스파 등 소속 아티스트의 IP를 활용, 에버랜드와 여러 차례 협업을 진행해 좋은 반응을 얻은 바 있다.

/이미영 기자(mycuzmy@joynews24.com)




주요뉴스



alert

댓글 쓰기 제목 라이즈, 에버랜드서 만난다…컬래버 프로젝트 10월 3일 오픈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