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29th BIFF] '메소드연기' 강찬희 "이동휘 선배 팬, 함께 연기해 영광"


[조이뉴스24 박진영 기자] 그룹 SF9 멤버이자 배우 강찬희가 '메소드 연기'를 함께 한 소감을 밝혔다.

3일 오전 부산 해운대구 우동 영화의전당 야외무대에서 진행된 제29회 부산국제영화제 '메소드연기' 야외무대인사에는 이기혁 감독, 배우 이동휘, 김금순, 윤경호, 윤병희, 강찬희(SF9 찬희)가 참석했다.

배우 강찬희(SF9)가 3일 오전 부산 해운대구 영화의전당에서 열린 제29회 부산국제영화제 '메소드 연기' 무대인사에 참석하고 있다. [사진=정소희 기자]

이날 강찬희는 "저는 개인적으로 이동휘 선배님 팬이다. 선배님과 연기할 수 있어 영광이었다"라며 "현장에서 잘 챙겨주셔서 재미있게 촬영하고 만나서 기뻤다. 영광이었다"라고 소감을 밝혔다.

이기혁 감독은 "강찬희 배우는 'SKY캐슬'을 보고 캐스팅을 했다"라며 "정태민이라는 캐릭터가 인기 스타의 탈을 쓰고 있지만 이면에 고독함, 외로움이 공존해야 한다. 드라마에서의 유약한 모습이 캐릭터와 맞닿아있어서 캐스팅을 했다"라고 설명했다.

'메소드 연기'는 미쟝센단편영화제와 부천국제판타스틱영화제 경쟁 부분에 초청된 동명의 단편영화를 원작으로 한다. 코미디 배우라는 프레임에 갇혀 매너리즘에 빠진 주인공 이동휘(이동휘 분)가 뜻밖에 출연 제안을 받으며 벌어지는 소동극을 그린 휴먼드라마/코미디 영화다.

지난 2일 개막된 제29회 부산국제영화제는 오는 11일까지 부산 일대에서 진행된다.

/박진영 기자(neat24@joynews24.com)




주요뉴스



alert

댓글 쓰기 제목 [29th BIFF] '메소드연기' 강찬희 "이동휘 선배 팬, 함께 연기해 영광"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