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이뉴스24 이미영 기자] 걸그룹 드림노트가 싱그러운 초록빛 감성으로 돌아온다.
드림노트(유아이, 보니, 라라, 미소, 수민, 은조)는 11일 공식 SNS를 통해 새 싱글 '초록빛(Joyful Green)' 발매 소식을 전했다.
드림노트가 지난 9일 일본에서 데뷔 싱글 앨범 'Joyful Green(조이풀 그린)' 발매 소식과 함께 예고했던 한국어 버전의 발매를 공식화한 것.
이번 싱글은 드림노트가 국내에서 오랜만에 선보이는 신곡이자 드림노트의 공식 색상인 '조이풀 그린' 컬러에서 영감을 받아 만들어진 곡으로 드림노트와 팬들에게는 더욱 뜻깊은 곡이 될 예정이다.
'초록빛'은 초록빛 하늘 아래 꿈을 그려나가는 드림노트의 순수함을 담아냈으며 감성적인 멜로디와 희망차고 밝은 메시지를 통해 리스너들이 일상 속에서 작은 행복을 발견하길 바라는 따뜻한 마음을 녹여낸 곡이다.
드림노트의 사랑스러움과 신비로운 분위기를 돋보이게 하는 '초록빛' 퍼포먼스는 지난달 열린 '2024 드림노트 재팬 라이브'에서 선공개 당시 팬들의 마음을 제대로 사로잡았던 만큼, 한국어 버전 음원과 어우러질 퍼포먼스에 대한 기대감도 커지고 있다.
드림노트의 싱글 '초록빛'은 오는 23일 정오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이미영 기자(mycuzmy@joynews24.com)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