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데뷔 26주년' 박정현, 6년 만의 겨울 콘서트 연다


[조이뉴스24 이미영 기자] 가수 박정현이 6년 만에 겨울 콘서트를 연다.

박정현은 오는 12월 20일부터 22일까지 사흘간 서울 명화라이브홀에서 2024 박정현 크리스마스 콘서트 'Play!'를 개최하고 관객과 만난다.

이번 공연은 박정현이 2018년에 연 'LET IT SNOW' 이후 무려 6년 만의 겨울 콘서트다.

박정현 콘서트 포스터. [사진=본부엔터테인먼트]
박정현 콘서트 포스터. [사진=본부엔터테인먼트]

이에 앞서 지난 5월 박정현은 소극장 콘서트 '이음'을 통해 4회 공연 전석 매진을 기록하며 변함없는 티켓 파워와 명성을 입증했다.

박정현은 이번 공연 소개글을 통해 "어느새 크리스마스가 성큼 다가오고 있어요. 따뜻한 사람들, 고마움을 전하고 싶은 사람들… 우리가 잠시 잊고 잊었던 사람들에게 안부를 전해보는 건 어떠세요? 저는 제 노래들을 통해 여러분의 안부를 묻고 싶은데요. 잘 지내셨죠? 우리 이번에 만나면 함께 외쳐 볼까요? 'Play'"라는 메시지를 전하며, 팬들의 설렘을 자극했다.

올해 데뷔 26주년을 맞은 박정현은 그간 '편지할게요', '꿈에' 'You Mean Everything To Me', 'P.S 아이 러브 유' 등 숱한 히트곡을 내며 ‘대한민국 대표 R&B 디바’로 자리매김했다. '나는 가수다', '비긴어게인' 시리즈 등 인기 음악 예능을 통해서도 전국민적인 사랑을 받았다.

한편 2024 박정현 크리스마스 콘서트 'Play!'는 오는 12월 20일 오후 8시, 21일 오후 6시, 22일 오후 5시 서울 명화라이브홀에서 개최되며, 티켓 예매는 오는 10월 24일 오후 6시 온라인 티켓 예매 사이트 인터파크티켓을 통해 진행된다.

/이미영 기자(mycuzmy@joynews24.com)




주요뉴스



alert

댓글 쓰기 제목 '데뷔 26주년' 박정현, 6년 만의 겨울 콘서트 연다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