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나라는 가수' CP "독일편 수지, 자연스러운 모습+먹방 첫 공개"


[조이뉴스24 김양수 기자] '나라는 가수 인 스페인' 이선희 CP가 가수 겸 배우 수지 섭외 과정을 전했다.

1일 오전 서울 여의도 KBS 신관 아트홀에서 진행된 KBS 2TV 음악 여행 리얼리티쇼 '나라는 가수 인 스페인' 제작발표회에서 이선희 CP는 "제작진이 여러가지로 연락을 취했고, 수지가 음악에 대한 열정과 애정이 깊다는 걸 알게 됐다"라면서 "감사하게도 흔쾌히 출연해줘서 감사하다"고 했다.

나라는 가수 [사진=KBS]

이어 "'나라는 가수' 독일 편에서는 수지의 자연스러운 모습, 같이 여행하고 먹방하고 놀고 음악하는 모습이 거의 방송에선 처음으로 보여줄 것"이라고 덧붙였다.

'나라는 가수'는 K팝 대표 실력파 아티스트들이 다른 나라의 음악과 문화를 경험하며 '나'라는 가수를 찾아가는 여행기를 그리는 음악 예능 프로그램. 오픈 마이크 형식으로 진행되어 해외 유명 뮤지션부터 K팝 팬들까지 모두에게 열려 있는 차별화된 게릴라 콘서트를 꾀한다.

스페인 마요르카 편에는 화사, 소향, 헨리, 안신애가 출연한다. 프로듀서 구름, 기타리스트 자이로는 세션으로 참여하며, 스페인 국민가수 알바로 솔레르도 깜짝 출연한다.

11월 2일 밤 10시 40분 첫 방송.

/김양수 기자(liang@joynews24.com)




주요뉴스



alert

댓글 쓰기 제목 '나라는 가수' CP "독일편 수지, 자연스러운 모습+먹방 첫 공개"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