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안성교육지원청, 미양초 2024 미양꿈끼축제 개최


[조이뉴스24 유지혜 기자] 경기도 안성시 미양초는 지난 31일 학부모를 초청해 교내 푸른하늘관 강당에서 ‘2024 미양꿈끼축제’를 했다.

미양꿈끼축제는 학생들이 1년간 배운 다양한 교육활동 성과를 학부모와 함께 하는 자리다.

락밴드부 공연과 교육과정 영상을 시작으로 축제의 막을 열었고, 강당에는 수채화 및 아크릴화, 방과후학교 토탈공예 작품을 전시했다.

또 유치원 북춤 연주, 기타와 우쿨렐레 연주, 연극, 뮤지컬, 사물놀이 등 다양한 공연이 이어져 학생들의 끼와 열정을 발산하는 무대를 펼쳤다.

이번 행사는 단순한 공연이 아닌, 학생들이 직접 배우고 창작한 프로그램들로 구성되어 진행되었다. 학생자치회의 사회로 진행된 행사는 학부모와 학생들의 큰 호응 속에서 마무리됐다.

학부모들은 “자녀들의 놀라운 성장과 재능을 볼 수 있어 감동적이었다.”라며 감사를 전했고, 학생들은 무대에서 박수를 받으며 뿌듯함을 느꼈다고 소감을 밝혔다.

김정현 교무부장은 "학생, 학부모, 교직원이 모두 만족한 행사"라며 뿌듯함을 전했으며, 류정선 교장은 "미양꿈끼축제가 학생들에게 꿈과 끼를 펼칠 수 있는 귀한 기회가 되기를 바란다.”고 했다.

지난 31일 미양꿈끼축제에서 학생들이 우쿨렐레를 연주하고 있다. [사진=안성교육지원청]
지난 31일 미양꿈끼축제에서 학생들이 우쿨렐레를 연주하고 있다. [사진=안성교육지원청]

/안성=유지혜 기자(yoojihye@joynews24.com)




주요뉴스



alert

댓글 쓰기 제목 안성교육지원청, 미양초 2024 미양꿈끼축제 개최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