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김민주, 서강준 친구 된다…'언더커버 하이스쿨' 출연 확정


[조이뉴스24 박진영 기자] 배우 김민주가 '언더커버 하이스쿨' 출연을 확정했다.

MBC 새 금토드라마 '언더커버 하이스쿨'(기획 남궁성우/극본 임영빈/연출 최정인/제작 네오엔터테인먼트, 슬링샷스튜디오)은 고종 황제의 사라진 금괴의 행방을 쫓기 위해 신분을 숨기고 고등학생으로 위장 잠입한 국정원 요원 '정해성'(서강준 분)의 좌충우돌 N차 고딩 활약기를 그린 코믹 활극이다.

배우 김민주가 28일 오후 서울 강남구 메가박스 코엑스에서 열린 영화 '청설' 언론배급시사회에서 포토타임을 갖고 있다. [사진=곽영래 기자]
배우 김민주가 28일 오후 서울 강남구 메가박스 코엑스에서 열린 영화 '청설' 언론배급시사회에서 포토타임을 갖고 있다. [사진=곽영래 기자]

김민주는 극 중 명문 사립 병문고등학교의 학생회장이자 이사장 '서명주'(김신록 분)의 외동딸 '이예나' 역으로 분한다. 좋은 집안 배경을 바탕으로 학업부터 인기투표까지 모든 분야에서 1등을 도맡아 하며 병문고의 '여왕'으로 군림하고 있지만 실상은 학교의 진짜 주인이자 엄마인 '서명주'에게 인정받기 위해 밤낮 없이 고군분투하는 인물이다.

김민주는 앞서 드라마 '금혼령, 조선 혼인 금지령', '커넥션'을 통해 신선한 얼굴로 임팩트를 남겼을 뿐만 아니라, 지난 6일 개봉한 영화 '청설'에서 스크린 첫 주연작임에도 섬세한 연기로 주목을 받으며 존재감을 톡톡히 드러냈다.

차근히 연기의 영역을 넓혀 가고 있는 그가 이번 작품을 통해 새로운 모습을 예고한다. 겉과 속이 다른 캐릭터를 그려내며 그간 볼 수 없었던 색다른 매력을 보여줄 김민주의 행보에 귀추가 주목된다.

김민주는 오는 22일 첫 단독 팬미팅 'Blooming Story'(블루밍 스토리) 개최를 앞두고 있다.

/박진영 기자(neat24@joynews24.com)




주요뉴스



alert

댓글 쓰기 제목 김민주, 서강준 친구 된다…'언더커버 하이스쿨' 출연 확정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