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이뉴스24 정지원 기자] '스테이지 파이터'의 감동이 관객들을 찾아온다.
현재 인기리에 방송 중인 Mnet '스테이지 파이터'가 대중들을 K-무용의 세계로 이끌고 있다. '스테이지 파이터'는 몸을 통해 메시지를 표현하는 한국무용, 현대무용, 발레 장르의 남자 무용수들이 계급을 두고 한판 싸움을 펼치는 새로운 차원의 댄스 서바이벌.
방송 전부터 시청자들의 이목을 끈 '스테이지 파이터'는 굿데이터코퍼레이션 펀덱스(FUNdex)에서 발표한 11월 2주차 TV-OTT 통합 비드라마 프로그램 화제성 부문에서 1위를 차지하는 등 프로그램과 출연자들에 대한 뜨거운 인기를 이어가는 중이다.
'스테이지 파이터'가 계급 전쟁에서 살아남은 최고의 무용수에게 글로벌 댄스 컴퍼니 입단 기회를 제공하는 가운데, '스테이지 파이터' 출연진들의 첫걸음인 전국 투어 '스테이지 파이터 [THE ORIGINALS] TOUR'까지 개최를 확정 지어 이목이 집중된다.
'스테이지 파이터 [THE ORIGINALS] TOUR'는 무용수들이 K-클래식을 알리고 실력을 인정받기 위해 수없이 흘린 땀과 노력의 결실이자, '스테이지 파이터'의 최강 무용수들을 직접 만나볼 수 있는 특별한 공연이다. 방송으로만 보고 느꼈던 압도적인 무대와 화려한 연출, 다채로운 퍼포먼스들이 눈앞에서 펼쳐지는 찬란한 경험을 선사할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스테이지 파이터 [THE ORIGINALS] TOUR'의 포문을 힘차게 열 인천 공연은 12월 25일 오후 1시와 6시 총 2회차에 걸쳐 인천 송도 컨벤시아에서 개최된다. 이어 서울 공연은 12월 28일 오후 6시, 29일 오후 5시 양일에 걸쳐 각 1회차씩 진행되며 장소는 추후 공개될 예정이다.
티켓 오픈 일정 및 예매처는 각 공연마다 상이하다. 먼저 인천 공연은 11월 27일 오후 6시부터 인터파크와 티켓링크에서, 서울 공연은 같은 날 오후 8시부터 크림(KREAM)과 티켓링크에서 예매할 수 있다. 더불어 두 공연에 대한 보다 상세한 티켓 오픈 안내는 오늘(22일) 오후 6시에 공지, 이를 통해 당일 할인정보 등을 포함한 세부적인 내용을 확인할 수 있다.
K-콘텐츠의 무한한 가능성을 몸소 느낄 수 있는 '스테이지 파이터 [THE ORIGINALS] TOUR'. 최강 무용수들과 함께 호흡하며 그들이 선사하는 감동과 열정을 오롯이 경험할 수 있는 역대급 공연 소식에 벌써부터 많은 팬들을 설레게 하고 있다.
한편, '스테이지 파이터 [THE ORIGINALS] TOUR'는 인천과 서울을 시작으로, 대구, 부산, 광주에서도 개최된다.
/정지원 기자(jeewonjeong@joynews24.com)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