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2024 MAMA] 나영석, '삐끼삐끼'-'아파트' 댄스챌린지 …이영지 "재능 없다"


[조이뉴스24 이미영 기자] 나영석 PD가 '2024 MAMA'에서 댄스 챌린지로 시선을 사로잡았다.

22일 일본 교세라 돔 오사카에서 '2024 MAMA AWARDS'(2024 마마 어워즈) 챕터 1이 진행됐다.

이날 나영석 PD는 영지와 함께 '팬스초이스' 시상을 위해 무대에 올랐다.

22일 일본 교세라 돔 오사카에서 열린 '2024 MAMA AWARDS'(2024 마마 어워즈) 챕터 1에 나영석과 영지가 무대에 올랐다. [사진=엠넷 캡처]
22일 일본 교세라 돔 오사카에서 열린 '2024 MAMA AWARDS'(2024 마마 어워즈) 챕터 1에 나영석과 영지가 무대에 올랐다. [사진=엠넷 캡처]

뜨거운 환호 속 무대에 선 나영석 PD는 "제가 K팝 업계에 있는 사람들과 일을 많이 하고 있다"라며 K팝에 대한 애정을 드러냈다. 카메라가 나영석의 예능프로그램에 출연하며 인연을 맺은 아이브 안유진을 비추자 장난스러운 표정을 지었다.

영지가 나영석 PD에 댄스 챌린지를 부탁했고, 음악이 나오자 '삐끼삐끼'를 어설프게 따라췄다. 이영지는 "재능이 없다"고 대꾸해 웃음을 자아냈다.

나영석 PD는 "아티스트들도 같이 하면 좋겠다"며 로제의 '아파트'에 다시 한 번 도전했다. 영지는 "찢었다고 말하고 싶었는데 오늘 실력이 젠젠 나이데스(전혀 아니다)"라고 평했고, 나영석은 "마마를 시청하는 사람들이 저보다 훨씬 더 잘 따라했을 것 같다"고 수긍했다.

나영석 PD가 시상한 '팬스초이스'의 두 번째 수상 주인공은 아이브였다.

/이미영 기자(mycuzmy@joynews24.com)




주요뉴스



alert

댓글 쓰기 제목 [2024 MAMA] 나영석, '삐끼삐끼'-'아파트' 댄스챌린지 …이영지 "재능 없다"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