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김재중, 日 연말 간판 프로그램 '뮤직스테이션' 출연⋯열도 달군다


[조이뉴스24 이미영 기자] 가수 김재중이 일본 연말을 뜨겁게 달군다.

김재중이 27일 연말 특집으로 방송되는 일본 TV아사히 '뮤직 스테이션 슈퍼 라이브 2024'에 출연한다.

김재중 프로필. [사진=인코드]

'뮤직 스테이션'은 현지 정상급 가수를 비롯해 해외 유명 아티스트까지 매년 화려한 라인업을 자랑하는 38년째 이어진 일본 내 간판 음악 프로그램이다.

올해로 다섯 번째 '뮤직 스테이션' 출연 소식을 전한 김재중은 그동안 능숙한 일본어와 압도적인 라이브 실력으로 무대를 장악하는 등 현지에서 뜨거운 반응을 얻었다.

일본에서 늘 정상급 인기를 달리고 있는 김재중은 스트레이키즈(Stray Kids), 아일릿(ILLIT), 보이넥스트도어(BOYNEXTDOOR) 등 핫한 케이팝 후배들과 함께 라인업에 이름을 올리며 더욱 풍성한 공연을 만들 예정이다.

김재중은 앞서 지난 11일 후지TV '2024 FNS 가요제' 7년 연속 참석에 이어 이번 '뮤직 스테이션'까지 일본의 대표 연말 무대에 오르는가 하면 내년 초에는 생일 기념 겸 팬 콘서트인 ’2025 J-Party(제이파티)’로 일본을 찾아 팬들과 적극적인 소통을 이어나갈 예정이다.

김재중은 한편 데뷔 21주년인 지난 26일 팬들을 위해 준비한 새 싱글 'SEQUENCE #4(시퀀스 #4)'를 공개하고 바쁜 연말을 보내고 있다.

/이미영 기자(mycuzmy@joynews24.com)




주요뉴스



alert

댓글 쓰기 제목 김재중, 日 연말 간판 프로그램 '뮤직스테이션' 출연⋯열도 달군다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