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이청아, 제주항공 여객기 참사 애도 "깊은 슬픔과 충격"


[조이뉴스24 박진영 기자] 배우 이청아가 제주항공 여객기 사고 희생자를 애도했다.

이청아는 29일 자신의 유튜브 채널 커뮤니티에 "오늘 오전 전남 무안국제공항에서 발생한 안타까운 여객기 사고 소식을 접하고 깊은 슬픔과 충격을 금할 수 없다"라며 "사고로 인해 희생되신 분들의 명복을 빌며, 유가족 분들께 진심으로 위로의 마음을 전한다"라고 말했다.

배우 이청아가 6일 오후 서울 강남구 청담동 인근에서 진행된 샤넬X프리즈 칵테일 리셉션 행사에 참석하고 있다. [사진=정소희 기자]

이어 "이번 사고로 슬픔에 잠기신 분들과 유가족 분들을 생각하며, 오늘 예정되었던 콘텐츠 업로드를 연기하기로 결정했다"라며 "새로운 업로드 일정은 추후 공지를 통해 안내드리겠다"라고 전했다.

그러면서 "다시 한 번 희생자분들과 유가족분들께 다시 한 번 깊은 애도를 표하며, 사고 수습과 유가족분들의 회복이 하루빨리 이루어지기를 진심으로 기원한다"라고 덧붙였다.

이날 오전 9시쯤 무안국제공항에서 태국 방콕발 제주항공 7C2216편 항공기가 착륙 중 추락해 활주로 외벽에 충돌하는 사고가 발생했다. 사고 항공기에는 승객 175명·승무원 6명 등 181명이 탑승해 있었으며 2명이 구조됐다. 전남소방본부는 탑승자 181명 중 구조된 2명을 제외하고 대부분 사망한 것으로 추정된다고 밝혔다.

이로 인해 이날 생방송 예정이던 MBC '방송연예대상' 방송이 취소됐고, '1박2일', '사장님 귀는 당나귀 귀', '복면가왕', '런닝맨', '냉장고를 부탁해' 등 각 방송사 예능 프로그램은 대거 결방됐다. 영화 '하얼빈'의 배우 현빈의 '뉴스룸' 인터뷰 방송 역시 연기됐다.

/박진영 기자(neat24@joynews24.com)




주요뉴스



alert

댓글 쓰기 제목 이청아, 제주항공 여객기 참사 애도 "깊은 슬픔과 충격"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