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최강야구', 영원한 자이언츠 송승준 등판할까…결과 공개


[조이뉴스24 박진영 기자] 2024 첫 프로팀과 대결에 나선 '최강 몬스터즈'가 프로의 높은 벽을 실감하는 가운데 송승준이 등판할지 관심이 쏠린다.

5일 방송되는 JTBC 예능 프로그램 '최강야구' 93회에서는 부산을 들썩이게 만든 '최강 몬스터즈'와 '롯데 자이언츠'의 한판승부 결과가 드디어 공개된다.

'최강야구'에서 '롯데 자이언츠'의 한판승부 결과가 공개된다.[사진=JTBC]
'최강야구'에서 '롯데 자이언츠'의 한판승부 결과가 공개된다.[사진=JTBC]

지난 방송에서 '최강 몬스터즈'는 11연승 도전에 나섰지만, 자이언츠의 단단한 수비와 전략적 경기 운영에 1점 차로 리드를 빼앗겼다. 한 치 앞도 내다볼 수 없는 이들의 명경기가 월요병 퇴치를 유도한 가운데, '최강 몬스터즈'는 비장한 각오를 다잡으며 추격을 시작한다.

김성근 감독이 그라운드에 등장하자, 관중석은 송승준의 등판에 대한 기대감으로 들썩인다. 송승준은 자이언츠에서 109승을 기록하며 3연속 완봉승이라는 믿기 힘든 기록을 세우고, '송삼봉'이라는 별명까지 얻었다. 과연 송승준이 추격의 불씨를 살리기 위해 다시 한 번 사직 구장 마운드에 오를 수 있을지, 야구 팬들의 무한 상상력을 자극한다.

자이언츠는 '실투를 용납하지 않는' 프로팀의 품격으로 감탄사를 자아낸다. 상대팀의 실투 또한 놓치지 않는 등 탄탄한 실력으로 경기를 압도한다. 여기에 '최강야구' 제작비를 몰빵(?)한 역대급 화려한 이벤트까지 펼쳐질 예정이라 기대를 더한다.

/박진영 기자(neat24@joynews24.com)




주요뉴스



alert

댓글 쓰기 제목 '최강야구', 영원한 자이언츠 송승준 등판할까…결과 공개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