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유부클럽 입성" 한예슬 "관리 1순위는 운동, 만병 통치약"


[조이뉴스24 김양수 기자] "유부클럽에 입성했다"고 밝힌 배우 한예슬이 '오늘 뭐입지'를 통해 라이브 커머스에 첫 도전한다.

22일 오전 서울 서초구 CJ ENM 커머스부문 사옥에서 진행된 CJ온스타일 모바일 라이브쇼 제작발표회에서 한예슬은 "라이브 커머스 시장이 생소한 부분이 있어서 두려움도 있었다. 재밌는 프로젝트를 통해 많이 배우고 있다. 그만큼 시대가 많이 변했구나 싶다"라면서 "녹화가 아닌 라이브로 직접 팬들과 소통하고, 모든 장르의 결합이 흥미롭게 느껴진다. 패션을 사랑하는 사람으로서 같이 감성을 소통, 공유하고 싶다"고 했다.

CJ온스타일 모바일 라이브쇼 제작발표회에 참여한 한예슬 [사진=CJ 온스타일 ]
CJ온스타일 모바일 라이브쇼 제작발표회에 참여한 한예슬 [사진=CJ 온스타일 ]

스스로 "유부클럽에 입성했다"고 결혼 소식을 알린 그는 "언제나 새롭게 도전하는 걸 흥미로워 하는 얼리 어답터였다. 욕심을 갖고 설레는 마음으로 도전하고 있다. 도전은 늘 두렵지만 그만큼 성취감이 크다"고 했다.

오랜시간 변함없는 외모와 몸매로 워너비로 떠오른 그는 자기 관리의 일순위로 운동을 꼽았다. 그는 "운동은 단순히 건강 몸매관리 뿐 아니라 멘탈관리에도 좋다. 지구력도 생기고 많은 장점이 따라온다"라며 "운동은 피부에도 건강에도 멘탈에도 생활습관에도 좋다. 모든 약점을 끌어올려줄 만병 통치약"이라고 덧붙였다.

콘텐츠커머스는 웹 예능이나 쇼케이스, 토크쇼 등 콘텐츠에 커머스적 요소를 결합한 모바일 라이브 커머스다. 새롭게 선보이는 모바일 라이브쇼는 26일 첫 방송된다. 한예슬, 소유, 안재현, 선예, 김소영이 대표 MC로 나선다.

한예슬의 실시간 스타일링 코칭 라이브 '한예슬의 오늘 뭐입지?'(화요일 오후 9시), 소유가 100명의 프렌즈와 함께 돌아온 '소유의 겟 잇 뷰티 프렌즈'(월요일 오후 9시), 안재현의 랜선 홈투어 '안재현의 잠시 실내합니다!'(수요일 오후 9시), 선예의 육아 커뮤니티 토크쇼 '선예의 아이프로'(월요일 오전 11시), 김소영의 트렌디한 신상 쇼케이스 '김소영의 신상 시사회'(목요일 오후 9시) 등이 방송된다.

/김양수 기자(liang@joynews24.com)




주요뉴스



alert

댓글 쓰기 제목 "유부클럽 입성" 한예슬 "관리 1순위는 운동, 만병 통치약"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