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은가은♥박현호, 공개 열애 한달 만에 '신랑수업' 고정 합류


[조이뉴스24 박진영 기자] '공개 열애' 중인 은가은과 박현호가 '신랑수업'에 정규 멤버로 합류한다.

채널A 예능 프로그램 '요즘 남자 라이프-신랑수업' 측은 18일 은가은, 박현호 커플이 '신랑수업'에 고정 멤버로 합류한다고 밝혔다.

공개 연애 중인 박현호-은가은 커플이 '신랑수업'에 출연한다. [사진=각 소속사]
공개 연애 중인 박현호-은가은 커플이 '신랑수업'에 출연한다. [사진=각 소속사]

은가은과 박현호는 지난달 열애를 인정하고 공개 연애 중이다. 두 사람은 올해 초 한 프로그램에서 만나 인연을 맺었고, 연인 사이로 발전했다.

은가은은 1987년생, 박현호는 1992년생으로, 두 사람은 5살 나이 차가 나는 연상연하 커플이다.

2013년 데뷔한 은가은은 TV조선 예능 '내일은 미스트롯2'에 출연해 얼굴을 알렸다. 박현호는 2013년 아이돌 그룹 탑독으로 데뷔했지만, 2년 만에 팀을 탈퇴했다. 2020년 트로트 가수로 전향해 솔로 활동 중이다.

'신랑수업'은 다양한 연령대의 출연진들이 결혼에 대한 각자의 생각과 현실을 공유하는 프로그램이다. 은가은, 박현호 커플이 출연하는 '신랑수업'은 오는 25일부터 방송된다.

/박진영 기자(neat24@joynews24.com)




주요뉴스



alert

댓글 쓰기 제목 은가은♥박현호, 공개 열애 한달 만에 '신랑수업' 고정 합류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