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볼빨간사춘기, 10월 23일 컴백…밴드 더로즈와 협업


[조이뉴스24 이미영 기자] 가수 볼빨간사춘기가 10월 23일 컴백을 확정했다.

소속사 쇼파르엔터테인먼트는 14일 공식 SNS를 통해 볼빨간사춘기 신곡 'Bloom(블룸)'의 무빙 포스터를 공개하며 컴백 소식을 알렸다.

볼빨간사춘기 신곡 ‘Bloom(블룸)’무빙 포스터 [사진=쇼파르엔터테인먼트]
볼빨간사춘기 신곡 ‘Bloom(블룸)’무빙 포스터 [사진=쇼파르엔터테인먼트]

공개된 영상에는 초신성처럼 눈부신 빛을 뿜어내는 별을 바라보고 있는 안지영의 모습이 담겼다. 폭발 직전의 반짝이는 별을 표현한 듯한 푸른빛의 모션은 환상적인 분위기를 자아내며, 새 싱글 로고와 발매 및 콘서트 정보를 함께 기재해 신보에 대한 기대감을 끌어올렸다.

안지영은 이번 신보 또한 작사 작곡에 참여, 밴드 '더로즈'와의 공동 작업을 통해 색다른 음악적 변화를 예고한다. 앞서 지젤, 백현, 하현상 등 다양한 피처링 아티스트와의 협업을 통해 음악적 시너지를 입증해온 안지영은 이번 신보를 통해 협업의 깊이를 더할 예정. 볼빨간사춘기 음악 여정이 또 하나의 새로운 챕터를 열 것으로 기대된다.

볼빨간사춘기는 신보 '블룸' 발매와 함께 동명의 단독 콘서트를 11월 30일, 12월 1일 양일간 장충체육관에서 개최하고 팬들을 만난다.

/이미영 기자(mycuzmy@joynews24.com)




주요뉴스



alert

댓글 쓰기 제목 볼빨간사춘기, 10월 23일 컴백…밴드 더로즈와 협업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