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CT드림 측 "신곡 'BOOM' 힙한 매력의 청춘찬가"…청량 카리스마 예고


[조이뉴스24 정지원 기자] 그룹 NCT DREAM이 신곡 'BOOM'(붐)으로 스웨그 넘치는 청춘 찬가를 들려준다.

NCT DREAM의 세 번째 미니앨범 'We Boom'(위 붐)은 7월 26일 오후 6시 멜론, 플로, 지니, 아이튠즈, 애플뮤직, 스포티파이, QQ뮤직, 쿠거우뮤직, 쿠워뮤직 등 각종 음악 사이트에서 공개되며, 타이틀 곡 'BOOM'을 비롯한 다채로운 장르의 총 6곡이 수록돼 있다.

NCT드림 제노 [사진=SM엔터테인먼트]

이번 타이틀 곡 'BOOM'은 유니크하고 심플한 신스와 비트가 이끄는 미니멀한 구성의 어반 팝 장르 곡으로, NCT DREAM과 함께 꿈을 향해 나아가자는 메시지를 자신감 넘치는 애티튜드로 표현한 가사가 인상적이며, NCT DREAM의 카리스마와 청량한 매력을 모두 만날 수 있다.

NCT드림 재민 [사진=SM엔터테인먼트]

또한 NCT DREAM은 지난 17일 멤버 제노와 재민의 이미지를 시작으로 공식 모바일 사이트를 통해 멤버별 티저 이미지를 오픈하는 'BOOM 카드' 프로모션을 진행, 화면의 스크래치 카드를 긁으면 멤버들의 새로운 변신이 담긴 티저 이미지를 확인할 수 있다.

한편, NCT DREAM의 세 번째 미니앨범 'We Boom'은 7월 29일 음반으로도 발매된다.

조이뉴스24 정지원기자 jeewonjeong@joynews24.com

관련기사


포토뉴스









아이뉴스24 TV