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김새론, '레버리지:사기조작단' 출연 확정…톱클래스 도둑 변신


[조이뉴스24 박진영 기자] 배우 김새론이 '레버리지:사기조작단'을 통해 연기 변신에 나선다.

TV CHOSUN 드라마 '레버리지:사기조작단'(연출 남기훈, 극본 민지형)은 대한민국 최고의 엘리트 보험 조사관에서 최고의 사기 전략가로 다시 태어난 태준(이동건 분)이 법망 위에서 노는 진짜 나쁜 놈들을 잡기 위해 각 분야 최고의 선수들과 함께 뭉쳐, 눈에는 눈, 이에는 이, 사기에는 사기로 갚아주는 본격 정의구현 케이퍼 드라마이다.

 [사진=YG엔터테인먼트]
[사진=YG엔터테인먼트]

김새론은 국가대표 펜싱선수 출신의 톱클래스 도둑 고나별을 연기한다. 고나별의 특기는 와이어 타기, 잠긴 문이나 금고 열기, 레이저 망 피하기, 달리기, 잠입 등으로, 도둑질에 필요한 거의 모든 신체 능력이 탈 인간급이다. 민첩하고 유연해 누구도 따라 잡은 사람이 없다.

하지만 어렸을 때부터 운동을 해서인지 일단 몸부터 나가는 급한 성격의 소유자. 툭툭 던지는 짧은 말투에 모든 것에 무심한 듯한 4차원 소녀이지만 미워할 수 없는 묘한 매력을 지녔다. '레버리지:사기조작단'은 미국 TNT 채널에서 시즌5 동안 방영되며 폭발적인 사랑을 받은 동명의 미드를 리메이크한 작품으로, 오는 10월 13일 첫 방송된다.

조이뉴스24 박진영 기자 neat24@joy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김새론, '레버리지:사기조작단' 출연 확정…톱클래스 도둑 변신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