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현 측 "차민근과 12월14일 신라호텔서 결혼"(공식입장)


[조이뉴스24 이미영 기자] 배우 수현이 기업인 차민근(미국명 매튜 샴파인)과 결혼을 올린다.

4일 배우 수현의 소속사 문화창고는 "수현씨가 현재 만남을 이어오고 있는 분과 12월14일 신라호텔에서 결혼식을 하게 되었다"라고 공식 입장을 냈다. 지난 8월 열애 인정 4개월 만에 결혼에 이르게 된 것.

[사진=문화창고/차민근 SNS]

이어 "수현씨는 결혼 후에도 배우로서 늘 최선을 다할 것"이라며 "따뜻한 응원과 많은 축하 부탁드린다"라고 당부했다.

수현은 2005년 한중슈퍼모델 선발대회에서 1위를 차지하며 연예계에 데뷔했다. 2006년 SBS 드라마 '게임의 여왕'으로 연기자로 전향한 뒤 드라마 '도망자 Plan.B', '브레인'. '7급공무원' 등에서 활약했다. 유년기를 미국에서 보낸 수현은 2015년 '어벤져스:에이지 오브 울트론'을 통해 할리우드에 진출해 화제를 모았다.

수현의 연인 차민근(매튜 삼파인)은 세계 최대 공유오피스 위워크(WeWork) 한국 대표다.

다음은 문화창고 공식입장 전문

안녕하세요 배우 수현씨 소속사 문화창고입니다.

항상 수현씨를 아껴주시는 많은 분들께 감사한 마음을 전하며 금일 보도된 결혼에 대한 입장을 전하고자 합니다.

수현씨가 현재 만남을 이어오고 있는 분과 12월14일 신라호텔에서 결혼식을 하게 되었음을 알려드립니다.

수현씨는 결혼 후에도 배우로서 늘 최선을 다할 것입니다. 따뜻한 응원과 많은 축하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조이뉴스24 이미영기자 mycuzmy@joynews24.com

관련기사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