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골든차일드 "보민 금발 변신→재현 복근…새로운 시도 했다"


[조이뉴스24 이미영 기자] 골든차일드가 컴백을 위해 금발 변신과 복근 등 새로운 변신을 시도했다.

골든차일드(Golden Child)가 25일 오후 새 앨범 'YES.' 발매 기념 쇼케이스를 열고 컴백을 알렸다.

봉재현은 "(최)보민이가 데뷔 이래 처음으로 금발을 시도했고, 저는 복근을 만들었는데 결과물이 잘 나왔다. 골든차일드를 표현하기 위해 지금껏 해보지 않았던 것을 시도했다"라고 새로운 변신을 이야기 했다.

골든차일드가 25일 새 앨범 'YES.' 발매 기념 쇼케이스에서 포토타임을 갖고 있다. [사진=울림엔터테인먼트 ]
골든차일드가 25일 새 앨범 'YES.' 발매 기념 쇼케이스에서 포토타임을 갖고 있다. [사진=울림엔터테인먼트 ]

최보민은 "어색했다. 어떻게 결과물이 나올지 궁금했다. 데뷔 이래 처음으로 샵에 오래 있었는데 힘들더라. 형들이 고생했다"라고 전해 웃음을 자아냈다.

골든차일드는 "매번 저희의 실력이 성장해야 한다고 생각한다. 생각도 긍정적으로 바꿀려고 노력했다. 성숙한 이미지를 잘 표현할 수 있는 방법, 긍정적인 에너지를 어떻게 표현해야 할지 담았다"라고 이야기 했다.

골든차일드의 미니 5집 타이틀명 'YES.'는 앨범 전체를 관통하는 주요 키워드이며, 어둡고 혼란스러운 세상을 향해 던지는 긍정의 메시지를 담았다.

타이틀곡 '안아줄게(Burn It)'는 레게톤 스타일의 강렬한 리듬에 기타와 휘파람, 감성적인 멜로디가 조화를 이루는 곡이다. 사랑하는 존재가 힘겨워 하는 모습을 지켜보며 가슴 아파하고, 그 아픔을 불태워 고통에서 벗어나게 해주고픈 마음을 골든차일드의 한층 더 깊어진 표현력으로 나타냈다.

골든차일드는 이날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다섯 번째 미니앨범 'YES.'를 발매하고 본격적인 컴백 활동에 돌입한다.

조이뉴스24 이미영 기자 mycuzmy@joy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골든차일드 "보민 금발 변신→재현 복근…새로운 시도 했다"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