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프리한 닥터' 오상진♥김소영 부부, MC 확정…건강+경제 다잡는 정보쇼


[조이뉴스24 김지영 기자] '프리한 닥터'에서 오상진, 김소영 부부가 MC로 출격한다.

'프리한 닥터'는 건강을 위한 투자와 자산 관리 등의 내용을 다루며 건강과 경제 두 마리 토끼를 잡는 정보쇼. '프리한19'와 '프리한 마켓10'의 계보를 이어 '프리한' 시리즈를만들어가는 오리지널 프로그램으로 4월 19일 오전 9시에 tvN과 Olive에서 동시에 첫 방송된다.

올리브 '프리한 닥터'에 오상진, 김소영 부부가 MC로 등장한다.  [사진=올리브]
올리브 '프리한 닥터'에 오상진, 김소영 부부가 MC로 등장한다. [사진=올리브]

'프리한 닥터'에서는 XtvN '프리한19'의 메인 MC 중 하나로 활약 중인 오상진 아나운서와 Olive '프리한마켓10'에서 맛깔스럽게정보를 전했던 김소영 아나운서 부부가 처음으로 공동MC가 돼 호흡을 맞춘다.

두 MC가 트로트를 부르며 댄스 삼매경에 빠진 티저도 공개됐다. 공개된 영상에는 노지훈의 '손가락 하트'를 "건강 잡고 돈도 잡고 둘 다 잡아 당신께 드리리"라는 중독성 있는 가사로개사해 열창하는 두 MC의 모습이 담겼으며, 오상진의 무근본 막춤, 김소영의 새초롬함이 환상의 댄스 케미스트리로 눈길을 끈다.

앞서 MC 김소영 아나운서의 SNS에 공개된 촬영 현장 사진을 본 이용자들은 "아나운서 부부가 진행하는 첫 방송 대박나세요!", "벌써 건강해진 느낌", "기대가 큽니다!"등 '프리한닥터'와 두 MC에 대한 기대감을 쏟아냈다.

'프리한 닥터'는 주제에 따라 월요일과 수요일로 나눠 편성된다. 월요일에는 Monday, Medical 등을 콘셉트로 '프리한 닥터M'이 방송된다. 개그우먼홍현희가 건강MC로 합류해 건강 관리 방법, 난임부부 이야기 등 생활 속 건강 전반에 대한 소재를 다룰 예정이다. 수요일에는 Wednesday, Won 등을 모티프로 한 '프리한 닥터W'가선보인다. 건강이 자산이라는 주제로 개그맨 황제성이 경제MC로 함께한다.

한편 'Olive'는 5월 1일부터 채널 타깃을 확대해 중년 세대도 공감하고 즐길 수 있는 라이프 스토리 채널 'tvN STORY'로 시청자들을 찾아갈 예정이며 '프리한 닥터'도 'tvNSTORY'에서 지속적으로 만나볼 수 있다.

/김지영 기자(jy1008@joy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프리한 닥터' 오상진♥김소영 부부, MC 확정…건강+경제 다잡는 정보쇼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